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반응형

친구들과 함께 태안으로 놀고 왔다 

오랜만에 힐링하고 온듯!!!

집으로 돌아오는길 

점심을 해결하고자 

중국집을 들렸다!!!

태안 맛집 -육짬뽕이 유명한 신태루 중국집!

12시쯤 도착해서 그런지 사람들이 진짜 많았다
신태루 메뉴
급하게 붙히신듯한 알림종이 ㅋㅋㅋ
짜장면이다!!!
이것이 바로 유명한 육짬뽕!!! 육개장맛이 난다
짜장면엔 역시 탕수육이지!!!

태안 맛집 -육짬뽕이 유명한 신태루 중국집!

허름한 중국집이라 기대를 안했는데 

유명한 맛집이라고 한다 

한 20분 기다렸나? 

맛은 있었지만 양이 적었다...내가 돼지라서 그런가?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