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반응형

주말 나는 인천을 갔다왔다

호캉스라고 해야하나? 여튼 여유를 즐기고 왔음!

점심엔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매콤한게 땡겨서 다녀온 맛집!

인천 영종도 맛집 - 빨간거 짱구네 산낙지 전골

인천 영종도에 위치한 짱구네 (이름이 특이하다)
빨간거와 하얀거가 있다 뭔소리인지 몰랐지만 매콤한게 땡겨서 빨간거를 주문했다
기본반찬
빨간거가 나왔다 (식욕 자극)
산낙지를 통째로 넣어주다니!
매콤해보였지만 그렇게 매콤하지않고 자극적이지 않았다:)
마지막은 칼사리 추가해서 먹었다:) 너무 맛있었음!!

인천 영종도 맛집 - 빨간거 짱구네 산낙지 전골

빨간거라고 해서 많이 매울 줄 알았는데 

그렇게 많이 맵진 않았다... 딱 내 입맛에 맞았음!!!

또 먹으러 가고싶다 ㅠ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