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반응형

오랜만에 다녀온 캠핑! 너무 좋았다.

캠핑을 마치고 돌아오는길...

얼큰한 짬뽕과 쫀득한 탕수육이 땡겼음 ㅠㅠ 

이리저리 알아보다가 발견한 중식당!!!

경기도 파주가면 꼭 들려야하는 중식 맛집 - 짱미엔 (짜짱면+탕수육+짬뽕)

파주 적성면에 위치한 짱미엔
외부와 다르게 내부 인테리어는 깔끔했다.
단무지와 양파 그리고 저건 뭐였지? 너무 맛있었다.
엥? 이게 18000원짜리 탕수육이라고? 양이 진짜 많았다. 4인분이 되어보이는 양이였음...
사진엔 작아보이는데 진짜 완전 많았다. 맛은 진짜 쫀득쫀득!
짜장면 와 비쥬얼과 크기가 압도적... 여기 진짜 완전 큼직큼직하다
삼선짬뽕! 내가 너무 먹고 싶었던 짬뽕이다. 얼큰하니 진짜 맛있었고 해물도 완전 많이 들어가있다.
면빨은 뭐 말할것도 없이 완전 맛있었다:) 잘 먹었습니다.!

경기도 파주가면 꼭 들려야하는 중식 맛집 - 짱미엔 (짜짱면+탕수육+짬뽕)

양도 많고 맛도 완전 내 스타일이였던 곳이다.

다만 아쉬운점은 점심시간에 가서 그런지 40분을 기다려서야 음식을 받아 볼수있었다.

기다리는 시간이 길어서 좀 짜증났지만 

음식이 나오고 비쥬얼과 맛을 보고 난 후에는 그럴수있지라는 생각이 들게했던 맛집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