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긔긔완입니다. !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티스토리 초대장을 나눔할려고 하는데요.!

저도 처음에 티스토리를 시작할때 초대장을 받을려고 노력했던게 기억나네요.!

아마 제 글을 보시는 분들 중에서도 티스토리를 시작하고자 하는 분들이 많으실꺼같네요.! 

저는 총 7장이 있습니다.! 모든 분들에게 나눠드리고 싶지만

정말 원하시는분들을 드리고자 합니다.! 


댓글로 자신이 받고자 하는 이유를 적어주시면 제가 나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발표는 11월 5일입니다.!)


그리고 깨알 홍보 하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운영하고 있는 유튜브인데요.! 많이 봐주시고 좋아요와 구독 부탁드려요.!

아래 영상은 여행간 영상을 올렸어요.!

제 유튜브에는 맛집. 일상. 더빙. 게임. 마술. 요리 . 리뷰 등등 여러가지 들이 있어요.!

많은 분들이 보고 좋아하셨으면 하네요.!


https://youtu.be/AKzyX_Ht_Y8

위에 링크로 들어가시면 보실수 있습니다.!!!!


혹은 유튜브에 긔긔완이라고 치시면 됩니다.! 좋아요와 구독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