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날이 추워지고 있습니다. 몇달 전만해도 ' 더워 더워' 했었는데 벌써 '춥다 추워' 이러고 있네요. 

겨울 하면 생각나는 물건이 있죠. 저는 개인적으로 ' 핫팩' 이 생각나네요. 

근데 일회용 핫팩은 하루만 쓰면 버리니깐 너무 아깝다는..... 그래서 구매하게 된 특이한 핫팩


'충전식 전기 핫팩'

 

세상에 이런 물건이 있었다니 같이 사진으로 봅시다.  

이것이 바로 ' 충전식 전기 핫팩' 가격은 14,900원 

색상은 블루,핑크,화이트 총 3가지 색이 존재한다.

사용 설명서 안보면 사용 할 수 없을듯 하다. 

충전타입은 우리가 흔하게 알고 있는 마이크로 5핀단자

구성품은 충전단자와 전기핫팩, 파우치 (파우치는 사진에 못담았네)

완전 귀엽다... 전기핫팩 주제에 이렇게 귀여워도 됨?

옆면을 보면 전원버튼과 보조배터리로 사용 할 수 있는 버튼이 있다.

핫팩에 전원을 키면 귀여운 구름핫팩이 무서워진다...


'충전식 전기 핫팩' 

사용 방법은 간단하지만 그래도 사용 설명서를 보고 제대로 익히자. 또한 핫팻 기능만 있는 것이 아니라 

'보조 배터리 기능'까지 있다. 그래서 아주 유용하게 사용 할 수 있을 듯 하다. 

핫팩을 사용해본 결과 '그냥 핫팩보다 훨씬 나은 따뜻함이다' 크기도 작고 겨율에 잘 사용 할 수 있을 듯하다.

오늘 리뷰는 여기까지! 다음 리뷰때 뵙겠습니다 .~


( 이 제품은 제가 직접 구매하고 남긴 후기 입니다. )


꿀잼영상이 가득한 긔긔완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클릭)

https://www.youtube.com/channel/UC7u4KJLWRR1tB29fyDRqRWQ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