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갑자기 커리가 먹고싶었다 강남에서 영화를 보고 맛집을 찾기 위해서 

돌아 다녔다 강남에 은근히 커리집이 많은듯 그러다가 발견한 아기자기한 집

 

강남역 맛집 - 인도식 커리 전문점 '커리하우스'

 

진짜 인도사람이 요리를 해준다

강남역 근처에 위치한 커리하우스 (cgv앞에 위치해있다)
빈티지한 인테리어가 돋보였다
기본세팅
벽에 붙어있는 전화기가 이뻐보여서 찍어봤다 (에어컨만없었으면 배경이 이뻣을듯)
친절한 문구가 적혀있다
커리하우스 메뉴 1
커리하우스 메뉴 2
커리하우스 메뉴 3 (마살라,마크니 커리와 난과 밥을 시켰다)
역시나 콜라는 빠질 수가 없다
비쥬얼은 그냥 소스같아 보이는 커리
난은 총 3개가 나왔다
잘먹겠습니다!
이 커리는 조금 달았다 소고기 커리인데 왜케 달았지?
매운커리 난과 함께 먹으면 정말 맛있었다 밥비벼먹어도 레알 밥도둑
치킨이 큼직하게 들어가있다
밥과 함께 먹으면 넘나 맛있어 ㅠ.ㅠ
이건 너무 달았다 하지만 소고기 커리라서 봐준다!

강남역 맛집 - 인도식 커리 전문점 '커리하우스'

 

맛있게 아주 잘 먹었다 치킨커리는 매우면서 중독성있었다 하지만 소고기 커리는 달아서 내입맛에는 ㄴㄴ!

오랜만에 먹은 커리라서 그런지 맛있게 먹고 온듯하다 특히 난은 쫀득쫀득하니 넘나 맛있었음 

다음엔 어딜 가볼까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