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오늘도 역시 나는 맛집을 찾아 나선다 

어디로가볼까 고민하다가 TV에 나온 맛집을 가기로 마음먹었다

 

명동 맛집- 명동화떡 (미우새 출연 떡볶이 맛집)

 

생각했던거보단?

명동에 위치한 명동화떡
꽤 TV출연을 많이 한 맛집이다
근데 왜 이름이 화떡이지?
여기에 메인메뉴는 마늘곱창떡볶이이다
명동화떡 메뉴
마늘곱창떡볶이를 주문했다
떡이 완전 길다 길어
은근히 곱창이랑 떡볶이가 잘 어울렸다 맛있어
볶음밥은 따로 없고 햇반과 김가루를 주신다 내가 볶아먹어야한다
역시 마지막은 볶음밥이지 

명동 맛집- 명동화떡 (미우새 출연 떡볶이 맛집)

 

내가 생각해던거보단 맛은 와 대박이다 라는 느낌은없었다

그냥 무난무난? 그래도 이색적인 떡볶이를 먹고 싶다면 추천한다!

 

( 내 돈 주고 내가 쓰는 후기입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