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이거지 이 이거야 진짜 오랜만에 제대로 된 맛집을 찾았다

요즘 소고기에 중독이 된 나머지 이리저리 알아보던 중 내 눈을 이끈 집이 있었다 

 

강남역 맛집 -한우 특갈빗살 한가지만 파는 맛집- 모범 갈빗살

 

육즙이 진짜 장난아니다

강남역에 위치한 모범 갈빗살
테이블 깔끔하고 은근 분위기 있다
모범 갈빗살 메뉴 (고기 종류는 오로직 갈빗살 하나)
기본 밑반찬
와우 생긴거 보소 먹음직 스러워 보인다
진짜 이거 한입 먹고 나서 진짜 황홀했다 너무 맛있어 ㅠㅠ
기본으로 주는 북어 미역국
된장찌개에 밥이 들어간 사이드 메뉴 이거 든든하지

강남역 맛집 -한우 특갈빗살 한가지만 파는 맛집- 모범 갈빗살

 

아니 왜 이렇게 맛있어? 갈빗살이 진짜 이렇게 맛있는거 였나요?

부드럽고 육즙도 대박이고 진짜 너무 맛있어 ㅠㅠ

근데 칼로리는 진짜 대박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튼 또 가고싶어지는 맛집이야 ㅠㅠ

 

(내 돈 주고 사서 내가 쓰는 후기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