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자전거를 사고 싶어요.

먹보06_28 2017. 7. 17. 00: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 블로그에 아무말 대잔치 글을 새로 쓰게 되었습니다.

그냥 이 글은 제가 하고싶은말 아무말이나 하는 메뉴예요.

참 쓸데 없는 말들이 많겠죠.?! ㅎㅎ 제가 요즘 예전부터 사고 싶었던걸 하나씩 사고 있는데요.

뭐 거의 다 샀지만 자전거를 아직 못샀네요.  저는 자전거 타는걸 굉장히 좋아해요.

군대 입대하기전에도 하이브리드 자전거를 타고 다녔는데요. 군대 입대하면서 팔아버렸습니다.

그래서 여러분들에게 물어보고싶어요. 자전거 추천좀해주세요.!

제 블로그는 하루에 300명정도 들어와주시는데요. 너무나도 감사드려요. 이 글 보고 넘기지 마시고!

자전거 추천좀 부탁드려요.! 자전거를 사고싶은 이유는 곧 ! 자전거를 타고 라이딩을 할 계획이라서요.

같이 가실 분들이 있으면 좋겠지만 혼자가는것도 좋겠네요.

여름인데 가능할지 모르겠습니다.!


그럼 안녕히 계세요.!


아무말대잔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