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반응형

아니 요즘 날씨 왜 이렇게 추운거야 ㅠㅠ

그래서 나는 국밥이 너무 먹고 싶었다 

그래서 알아보다가 발견한 국밥집!!!

영등포역 맛집 - 순대볶음을 시키면 국밥을 무료로 주는 '신의주 찹쌀 순대'

근데 국밥대신 백순대를 먹어버렸네?!

영등포역에 위치한 신의주 찹쌀 순대 맛집
이른 저녁시간대라 사람이 점점 오고 있었다
신의주 찹쌀 순대 메뉴 ( 나는 국밥을 먹을려다가 볶음이 급 땡겨서 메뉴 변경)
기본 반찬
백순대 볶음 등장! 가격은 좀 나갔지만 맛은 진짜 굿굿! 야들야들하고 고소하니 내 입맛에 딱 맞았다
서비스로 주신 국밥 완전 좋군;)

영등포역 맛집 - 순대볶음을 시키면 국밥을 무료로 주는 '신의주 찹쌀 순대'

국밥도 먹고 볶음도 먹고 맛은 너무 맛있었고 

다음에 또 가야겠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