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반응형

내가 시흥에서 살고 있다보니 

시흥 맛집을 자주 가곤 한다 

오늘은 내가 저번에 다녀왔던 쌈밥집을 소개할까 한다 

시흥 물왕저수지 맛집 - 옛날 쌈밥

가게가 정말 컸던 '옛날 쌈밥'
들어가보자
사람들이 정말 많았다 (특히 아저씨.아줌마들이 정말 많았음)
오리 쌈밥으로 시켰는데 무슨 쌈을 이렇게 많이 주는가?...
이게 2인분이다 (속으로 이게 2인분이라고?! 했지만 먹어보니 많았다)
지글지글 (잡내 하나 없었음)
배불리 잘 먹고 왔음:)

시흥 물왕저수지 맛집 - 옛날 쌈밥

처음 보고 양이 적길래 

뭐야 여기! 이랬는데 나온 반찬도 많았고 고기 양도 먹다보니 많았었다

특히 나는 저 생선 구이가 너무 맛있었음...ㅎ

근데 다음엔 또 안갈듯..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