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반응형

평일 저녁 친구들 만나러 신논현을 갔다 

친구를 만나서 이러저리 돌아다니다 

눈에 띄는 족발집을 발견해서 들어갔다가 반하고 왔다

논현/신논현 맛집 - 족발맛집 '리북집'

신논현에 위치한 리북집 진짜 사람들이 너무 많았다
족발이랑 막국수를 주문했다
기본반찬
콩나물국이 너무 맛있었다
족발 진짜 완전 야들야들했다
내가 먹었던 족발중에 진짜 최고였다 너무 맛있었다!
막국수도 진짜 너무 맛있었고 여기 진짜 또 오고 싶은 곳이다!

논현/신논현 맛집 - 족발맛집 '리북집'

진짜 내가 먹었던 족발중에 제일 맛있었다

최고였다 진짜로... 여기 가보시는거 추천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