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반응형

경주하면 뭐가 떠오르시나요?

저는 수학여행이 떠오르는데요 

어릴적에 수학여행 가면 무조건 가는 경주 

성인이 되고 가본 경주는 색달랐네요 

경북/경주 맛집 - 황리단길 '황남 비빔밥' 꼬막과 갈비 그리고 육회를 한번에:)

황리단길에 위치한 '황남 비빔밥'
황리단길 음식점은 거의 한옥이다
기다리는동안 사진을 찍었다, 흑백으로 나오긴 하지만 무료로 추억을 남길수있었음:)
20분을 기다려 자리에 앉았다
이곳에 유명한 '꼬막 갈비 비빔밥'
사실 꼬막이 너무 먹고 싶어서 왔음:)
2~3인분이라고 하는데 양은 적당했다
마른김에 싸먹으니깐 순식간에 사라진 나의 꼬막 ㅠㅠ

경북/경주 맛집 - 황리단길 '황남 비빔밥' 꼬막과 갈비 그리고 육회를 한번에:)

너무 잘 먹었다 

인스타에서 찾아보고 간 맛집인데 

식당도 이쁘고 맛도 나쁘지않고 분위기도 좋았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