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반응형

진짜 경주가서 인생 맛집을 찾았다

서울와서도 매일 생각나는 집임 ㅠㅠ

내가 생선구이를 진짜 좋아하는데 여기는 진짜 최고였다 

경주 황리단길 맛집 - 생선구이가 맛있는 '경주 어보'

황리단길에 위치한 '경주어보'
가게 분위기가 생선구이 집이 아닌듯했다
한식집이라 그런지 반찬도 완전 잘 나왔다
갈치구이 살이 진짜 미쳤음 완전 맛있다 (간은 밍밍하긴 하지만 간장 찍어먹으면 꿀맛)
경주어보에 메인인 '고등어구이' 정말로 밥 한공기가 금방 사라졌다
진짜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또 가고싶다

경주 황리단길 맛집 - 생선구이가 맛있는 '경주 어보'

후기보면 고등어구이가 너무 느끼하다는 사람이 많은데 

나는 진짜 맛있었다 

아니 고등어구이가 이렇게 맛있었나?라고 생각하게 해준 맛집임!

경주 가면 꼭 가보시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