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꿀잼영상이 가득한 긔긔완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클릭)

https://www.youtube.com/channel/UC7u4KJLWRR1tB29fyDRqRWQ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하루도 잘 보내셨나요.?! 어제만 해도 찜찜하고 더웠는데 화요일은 정말 초가을날씨더라구요.

정말 전 이런 날씨가 너무좋아요. 시원 선선한 날씨 정말 얼마만에 느껴보는 날씨인지 모르겠네요. 정말 기분이 좋네요. 

땀도 안나고 짜증도 안나는 이런 초가을날씨 매일매일 이랬으면 좋겠어요. 여러분들도 오랜만에 기분 좋았을꺼라고 생각들어요.

하지만 아침.저녁으론 쌀쌀하니 감기 조심하시길 바래요.!

하여튼 오늘은 오늘은 오늘은 맛있는 치즈 스틱을 먹어볼꺼예요. 치즈 스틱은 패스트푸드점에서만 먹을 수 있는 줄 알았는데 

집에서 손쉽게 조리할 수 있게 포장해서 나왔더라구요. 

바로 하림- 치즈스틱입니다. 

개인적으로 치즈스틱은 그렇게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 그냥 갑자기 생각날떄 먹으면 맛있더라구요. 그럼같이 드시러 가볼까요.?!gogogogo!!!

하림- 치즈스틱입니다. 대형 마트 기준으로 가격은 5500원정도 하더라구요. 

치즈스틱에 갯수는 세어보진 않았지만 정말 많았습니다. 보통 패스트푸드점에서 먹게 되면 2000원정도에 3개 ? 들어있는게 보통인데 

이건 정말 가격도 저렴하고 양도 많이 들어 있어요. 무엇보다 하림에서 나온 제품이라서 안심하고 먹을 수 있겠죠.?!

하림- 치즈스틱 뒷면을 살펴서 영양정보와 조리법을 살펴줍니다. 조리법은 간단해요. 후라이팬에 기름을 두르고 치즈스틱을 튀기면 되요.

잘못하면 탈 수 도 있으니 계속해서 체크해주세요. 모짜렐라가 들어간 치즈스틱 한번 조리해서 먹어볼까요.?!

하림- 치즈스틱 저는 많이는 하지 않고 딱 3개만 구워봤어요. 치즈라서 많이 먹으면 백브로 살이 찌기에 적당하게 먹어봅니다. 

일단 크기는 패스트푸드점에서 파는 크기와 똑같아보였어요. 사진엔 안보이지만 구울때 시간이 지날수록 치즈가 나오더라구요. 안에 치즈양이 많다는걸 알 수 있었습니다. 10분정도 약한불에 조리하니 완성되었습니다.!

하림- 치즈스틱 완성되었습니다. 3개중에 1개만 잘 되었네요. 다른건 거의 다 버렸어요. 불조절 실패...

하여튼 치즈도 굉장히 많고. 크기도 커서 좋았어요. 맛을 볼까요.?! 맛은 치즈와 튀김이 만나서 고소하고 제가 알던 치즈스틱처럼 그렇게 

짜지 않고 맛있더라구요. 오랜만에 좋은 간식을 먹어봤네요. 여러분들도 한번 드셔보세요. 정말 맛있습니다. 그럼 다음 포스팅떄 뵐께요.!


(공감버튼과 댓글 부탁드려요.)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