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꿀잼영상이 가득한 긔긔완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클릭)

https://www.youtube.com/channel/UC7u4KJLWRR1tB29fyDRqRWQ

안녕하세요. 여러분 추석연휴 잘 보내셨나요.?! 정말 하루하루가 빠르게 지나가고 연휴도 끝이 났습니다. 

황금연휴가 진짜 이렇게 시간이 빨리 가다니 이런 연휴가 또 올까요.?! 전 제대한지 별로 안되서 긴 휴가를 나온거 같았어요. 

여러분들은 추석연휴 잘 보내셨나요.?! 어떻게 보내셨는지요.! 건강히 잘 보내셨길 바래요.!
하여튼 오늘은 오늘은 오늘은 맛있는 우유를 소개시켜드릴까해요.! 먹고 나서 너무 달달해서 여러분들에게 소개시켜드리면 

좋을꺼같아서 이렇게 포스팅 글을 남깁니다. (저만 맛있을수도 있겠네요.) 하여튼 그 우유는 바로

달달한 소와나무-생생 과즙 바나나우유입니다.

그럼 달달한 바나나우유 드시러 가볼까요.?!gogogogogo!!!!!

달달한 소와나무 - 생생 과즙 바나나우유입니다. 가격은 제가 사온게 아니라서 자세하게는 모르겠네요.! 아마 시중에선 1,200원정도 하지 않을까 싶네요. 한팩을 사니 이렇게 생긴 녀석이 4개가 왔어요.! 정말 노란색 바나나를 연상케하는 우유네요.!

저번엔 소와나무 치즈를 소개시켜드렸는데 자세하게는 모르겠지만 소와나무 회사는 이런 식품을 제조하는 업체인가봐요.! 자세한건 

한번 인터넷에 쳐봐야겠군요.! 하여튼 뒷면을 살펴볼까요.?!

달달한 소와나무 - 생생 과즙 바나나우유 뒷면을 살펴서 유통기한과 영양정보를 살펴봅니다. 

우유이기에 유통기한 확인을 필수입니다. 잘못하다가 탈이 날수도 있어요. 그러니 여러분들은 꼭 확인하시고 드시기 바라겠습니다.

달달한 소와나무 - 생생 과즙 바나나우유 그럼 컵에 따라서 먹어볼까요.?! 컵에 따라보니 진한 노란색이 아닌 연한 노란색이더라구요. 

바나나우유하면 진한 노란색이 대부분인데 이건 연한 노란색이네요. 양도 굉장히 많구요. 그럼 한번 먹어볼까요.?! 너무 목말라서 

한입에 다 먹어버렸네요. 달달한 맛이 일품인 소와나무 바나나우유네요. 그렇게 특별한건 없지만 다른 타 제품보단 더 달달한거 같아요. 

달달한거 드시고 싶으실땐 이 우유 추천해드립니다. 그럼 여러분들 남은 연휴 잘 보내시고 저는 다음 포스팅떄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공감버튼과 댓글 부탁드려요.)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