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꿀잼영상이 가득한 긔긔완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클릭)

https://www.youtube.com/channel/UC7u4KJLWRR1tB29fyDRqRWQ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 하루도 잘 보내셨나요.?! 이제 날씨가 제법 계속 선선한 날씨를 띄고 있어요.

그래서 정말 너무나도 좋네요. 하지만 아침 , 저녁으로 쌀쌀하다 보니 제가 감기가 걸려버렸어요. 원래 감기 기운이 조금 있었는데

더 심해진듯 하네요. 여러분들도 감기 조심하시길 바래요.!

오늘은 오늘은 오늘은 새로운 포스팅을 준비했어요. 패션.화장품인데요. 첫번째 리뷰는 바로바로

토니모리 - 타코포어 블랙헤드 스크럽 스틱 입니다.

말 그대로 블랙헤드 제거기 인데요. 디자인은 너무 귀엽고 생김새도 이게 모지?라는 비쥬얼을 띄고 있어요. 선물받은거라 저도 잘은 몰랐지만

한번 소개시켜드릴려구요. 그럼 같이 가보실까요.?!gogogogo!!!

토니모리 - 타코포어 블랙헤드 스크럽 스틱입니다. 굉장히 특이하죠.?! 블랙헤드 제거기라면 스티커형식을 저는 사용해봤는데 이거는 

이렇게 장난감처럼 되어있네요. 처음에 이걸 선물받고 이게 모지? 장난감인가 싶었는데 블랙헤드 제거기라고 하네요. 

문어모양에 장난감이 절 반겨줍니다. 토니모리는 참 신기한 제품들이 많은거 같아요. 특히 디자인을 신경쓰는거 같습니다.

토니모리 - 타코포어 블랙헤드 스크럽 스틱 참 귀엽죠.?! 검은색 문어 친구가 이렇게 들어있어요. 

이녀석이 콕콕 박힌 블랙헤드를 말끔히 없애준다고 하는데 과연 그럴까요.?! 

토니모리 - 타코포어 블랙헤드 스크럽 스틱 문어 머리를 열어보니 이렇게 되어있네요. 저 검은색을 코에 대고 돌려주기만 하면 블랙헤드가 빠져 나온다고 하네요. 사진엔 없지만 저도 해봤는데 블랙헤드가 조금씩 나오고 있었어요. (사진으로 올리면 극혐이기에 올리지 않습니다.)

이렇게 작은 녀석이 참 신기하네요. 심심할때 마다 이녀석 가지고 코에 대고 움직여주면 나름 재미있답니다. 

소소한 재미를 만들어주는 토니모리 - 타코포어 블랙헤드 스크럽 스틱 한번 여러분들도 사용해보세요. 재미있고 유용하답니다. 

그럼 다음 포스팅떄 뵈여 여러분.!


(공감버튼과 댓글 부탁드려요.)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