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꿀잼영상이 가득한 긔긔완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클릭)

https://www.youtube.com/channel/UC7u4KJLWRR1tB29fyDRqRWQ

안녕하세요. 여러분 ! 오늘 하루도 잘 마무리 하셨나요.?! 날씨도 그렇고 기분도 그렇게 너무나도 좋은 하루네요.

이렇게 날씨가 좋아지면 질 수록 걱정되는게 있죠.! 건조한 피부이지요.! 

그래서 오늘 들고나온 리뷰가 있습니다. 굉장히 특이하게 생긴 핸드크림인데요.! 

바로 토니모리- 매직푸드 망고 핸드 버터입니다. 

여름에는 몰랐는데 이제 건조한 피부에 계절이자나요. 제가 산건 아니고 아는 지인이 선물해준 핸드크림입니다.

신기하게 생겨서 한번 여러분들에게 소개시켜드릴려고해요. 그럼 같이 보러 가보실까요.?!gogogo!!

토니모리- 매직푸드 망고 핸드 버터입니다. 굉장히 신기하게 생겼죠.?! 핸드크림이라고 믿기지 않을정도로 귀여워요.

처음엔 받아보고 장난감인줄 알았는데 핸드크림이라고 하네요. 가만보면 토니모리는 특이한 상품들이 굉장히 많은거 같아요. 

아이디어 상품들이 참 많은듯 합니다. 망고 속살처럼 부드러운 핸드크림이라고 하네요. 

토니모리- 매직푸드 망고 핸드 버터 뒷면에는 핸드크림에 설명과 사용법이 적혀 있네요. 

그냥 일반 핸드크림보다 영양성분이 많이 들어간거 같아요. 뭐 사용법은 다 똑같겠죠.?! 손등에 바르고 그냥 발라주세요. 

토니모리- 매직푸드 망고 핸드 버터 정말 장난감같아요. 흡사 아이스크림 같기도 하네요. 열면은 아이스크림이 있을것만 같아요. 

핸드크림이기 전에 장난감같아서 아이들이 막 가지고 놀것같네요.

토니모리- 매직푸드 망고 핸드 버터 한번 발라볼까요.?! 사진에는 나와있지 않지만 정말 바른손과 안바른손이 너무 달라지더라구요.

바른손이 더 뽀송뽀송해지고 윤기가 흐르는것이 자주 발라야겠습니다. 건조해지는 계절이 다가오는만큼 여러분들도 

토니모리- 매직푸드 망고 핸드 버터 하나사셔서 건조한 피부를 뽀송하게 만들어보세요.! 그럼 다음 포스팅때 뵈여.!


(공감버튼과 댓글 부탁드려요.)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