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긔긔완입니다. 저번주에 이어서 오늘도 캡쳐보드 관련 제품을 리뷰해볼까합니다. 

아니 이런!!!! 캡쳐보드를 투컴 PC에 사용하려면 다른 제품이 필요하다고 합니다. ㅠ.ㅠ

(진짜 방송하다가 저 거덜 날꺼같습니다...)

여튼 인터넷으로 폭풍 검색 후 구매하게 된 제품을 소개시켜드릴께요.!


NEXI -가성비 좋은 영상분배기

 

투컴을 사용할때 필요한 장비라고 합니다. 그럼 사진으로 자세히 만나보시죠.!  GOGOGO!!! 


바로 이 녀석이 영상분배기입니다. 얄팍한 저의 지식으로 이 제품을 간단히 말해보자면 

(게임용 PC화면을 송출용 PC로 띄울려면 캡쳐보드만 있어야 하는것이 아니라 꼭 

이 영상 분배기가 있어야 송출용 PC로 화면이 전송된다고 합니다.) 어렵다...

뒷면을 보면 사용 설명법이 나와 있는데 진짜 봐도 모르겠습니다. 그냥 멍멍 어려워!!!!!!!!

인터넷으로 만원 후반대로 구매했어요. 가장 후기도 좋고 해서 바로 구매했답니다.

적당한 길이의 USB 선도 왔습니다. 이게 영상 분배기의 전원을 공급해주는 선이라고 하네요.

(초점이...) 전원포트와 HDMI 단자가 있습니다. 이 곳에 방송용 PC HDMI 선을 연결해줍니다.

다른 면을 보시면 두개의 HDMI 단자가 있어요. 하나는 캡쳐보드에 연결, 하나는 모니터에 연결해줍니다. 

진짜 이건 직접 해봐야해요. ㅠ.ㅠ 그래도 1시간 정도 고생하다보니 연결 할 수 있었습니다. 

사실 인터넷을 봐도 자세하게는 안나와 있더라구요. 

조만간 제가 영상을 아주 자세히 찍어서 블로그에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오늘 리뷰는 여기까지입니다. 감사합니다.!


(이 제품은 제가 직접 구매하고 남긴 후기입니다.)


 

(공감 버튼과 댓글 부탁드려요.)


꿀잼영상이 가득한 긔긔완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클릭)

https://www.youtube.com/channel/UC7u4KJLWRR1tB29fyDRqRWQ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