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긔긔완입니다. !

여러분들은 인터넷 방송 장비하면 무엇부터 생각나세요.? 마이크? 조명? 컴퓨터? 

저는 개인적으로 카메라 즉 웹캠이 생각납니다. 웹캠은 PC에 사용되는 카메라를 말하는데요.

요즘 생방송 하면서 웹캠을 사야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하나 장만하게 되었습니다. 


인터넷 방송 필수템 -로지텍 C920R

 

진짜 화질이 너무 좋은 웹캠입니다. 사진으로 만나러 가보실까요.?! GOGOGO!!! 

로지텍 C920R 웹캠 입니다. 인터넷으로 구매했어요. 

인터넷 방송인들이 가장 많이 사용한다는 웹캠이라고 합니다. 

저렴한 제품의 웹캠도 있었지만 후기들이 별로 였어요. 무려 이 웹캠의 가격은 12만원대입니다. 

계속 쓸껀데 좋은거 사는게 좋겠다 싶었습니다. (사실 사면서 손이 부들부들ㅠ.ㅠ)

상자에서 나온 로지텍 C920R

제가 알고 있던 웹캠 이미지와는 달랐네요. 진짜 인터넷 방송도 발전함에 따라 웸캠도 발전하고 있네요.

내장마이크/얼굴인식/풀 HD 1080P 녹화 가능

상자를 열었을땐 드라이버 CD가 있을 줄 알았는데 

제품은 UBS만 꽃으면 드라이버 설치 완료! 간단하군요

로지텍 C920R 디자인을 보면 굉장히 작고 심플했습니다. 블랙으로 아주 깔끔하구요.아참 그리고 로지텍 C920R에 달려 있는 마이크는 사용하지말고 따로 마이크를 구매하시는게 좋을듯 해요. 

간단한 화상채팅용을으론 괜찮지만 방송용으로 부적합 한듯 합니다.

로지텍 C920R는 아래에 삼각대를 연결 할 수 있는 부분이 있어서 삼각대에 고정해서 사용 할 수도 있습니다. 직접 pc에 연결해서 사용해보니 정말 화질이 좋더라구요. 물론 어두운 부분에선 사용하면 노이즈가 생기지만 조명을 켜고 사용하면 정말 깔끔한 화질로 보여지더라구요.  또한 전용 앱도 있어서 모든 설정이 가능합니다. 


어떻게 도움이 되셨나요.?! 그럼 저는 다음 리뷰때 뵙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이 제품은 제가 직접 구매한 후 남긴 후기입니다.)



(공감버튼과 댓글 부탁드려요.) 


꿀잼영상이 가득한 긔긔완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클릭)

https://www.youtube.com/channel/UC7u4KJLWRR1tB29fyDRqRWQ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