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긔긔완입니다. 요즘 노트북을 업그레이드를 하고 있어요.

램부터 하드까지... 오래된 노트북을 업그레이드 하는거라 돈이 많이 드네요...이런... 

(하나 살 껄 그랬나?..) 하여튼 하드를 sdd로 교체하니 기존하드는 어떻게 해야할지 고민이 되더라구요. 

 인터넷을 보니 외장하드케이스에 연결해서 사용하면 된다고 그러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외장하드케이스를 질렀습니다.! 처음 사보는거라 비싼 제품보단 저렴한 제품으로 구매해봤어요.

근데 진짜 좋더라구요. 쿠팡에서 산 제품입니다. 같이 보러가봅시다.!  gogogogo!!!

쿠팡에서 산 외장하드케이스입니다. 가격은 무려 6,700원!!!

또한 배송비까지 무료더라구요. 완전 득템한 기분이 들었습니다.

처음으로 산 외장하드케이스라 꼼꼼히 읽어봤습니다. 

나의 부족한 지식을 채워줄 사용 설명서 

사용설명서에는 자세하게 그림으로 설명이 되어있어요. 그래서 아주 다행이였답니다.

외장하드케이스 안에 들어가있는 구성품들

이것이 바로 외장하드케이스입니다. 색상은 블루와 블랙으로 이루어져 있어요.

저는 심플하게 블랙을 구매했습니다.

usb  포트는 2.0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제 노트북에서 나온 하드입니다. 이것을 이제 외장하드케이스에 연결해줄겁니다.

연결하는 방법은 아주 간단했어요. 사용설명서가 있어서 정말 다행이였죠..

짠 하드를 외장하드케이스에 연결한 모습입니다. 외장하드하나 사려고 했는데 돈 굳은 기분이네요.

외장하드가 잘 작동되는지 pc에 연결해봤습니다. 아주 잘 되네요. 

작동이 되면 저렇게 파란 불빛이 들어옵니다. 만원도 안되는 제품인데 이렇게 잘 되다니... 득템한기분!

가벼워서 휴대성도 아주 좋고, 전송속도는 그렇게 빠르진 않지만 사용할만해요.! 

여러분들도 남는 하드 있으시면 한번 사용해보시길 바랍니다.! 그럼 저는 다음 리뷰때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제품은 제가 직접 구매하고 남긴 후기입니다.)

(공감버튼과 댓글 부탁드려요.)


꿀잼영상이 가득한 긔긔완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클릭)

https://www.youtube.com/channel/UC7u4KJLWRR1tB29fyDRqRWQ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