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긔긔완입니다.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신기한 제품을 하나 소개시켜드릴까해요.

저는 유튜브도 하는 블로거입니다. 유튜브를 하려면 영상 촬영 장비가 필요하겠죠.

집에서 영상을 찍을땐 dslr로 촬영하면 되지만 야외에서 찍을땐 

편리함과 가벼움이 최고니깐 스마트폰으로 촬영합니다. 

하지만 스마트폰으로 촬영시 걸을때나 뛸때 등등 영상의 흔들림이 많이 보이더라구요.

그래서 구매한 제품이 있습니다. 


next-스마트폰 2축 짐벌


정말로 깔끔하고 이쁜 영상을 만들어주는 영상촬영 장비인 짐벌 !

같이 보러 가보실까요.?!gogogogo!!!

next-스마트폰 2축 짐벌 가격은 112.900원에 인터넷으로 구매했습니다.

이 제품에 끌렸던 이유는 휴대성과 가성비 좋은 짐벌이라는 말에 구매했습니다. 

보통의 스마트폰 짐벌은 20만원 초반대이지만 이 제품은 10만원 초반대 제품입니다.

제품을 열어보니 제품 보증서와 사용 설명서가 있습니다.

전용 파우치도 들어있구요.

또한 충전 할 수 있는 마이크로 5핀 단자가 있습니다.

next-스마트폰 2축 짐벌 본체입니다. 크기는 성인 남성 한뼘 크기정도네요.

그리고 이 제품은 폴더형 짐벌입니다. 그래서 휴대성이 아주 좋죠. 

가방이나 주머니에 넣고 다녀도 문제가 없을듯 하네요.

각도조절 까지 가능합니다. p1,p2를 이용해서 90도 180도까지 각도조절 가능

next-스마트폰 2축 짐벌은 모드가 2가지가 있습니다. 

m1- 액션모드 m2-고정모드 

또한 2축 짐벌임에도 불구하고 조이스틱이 존재합니다.  가성비 좋은 제품이라고 할만하네요.

또한 next-스마트폰 2축 짐벌은 전용앱을 이용해서 촬영이 가능합니다.

전용앱에선 파라노마.페이스트랙킹 기능이 탑재 되어있습니다.

페이스 트랙킹은 1인미디어를 하시는분들에게 정말 좋은 기능일듯하네요.

카메라가 제가 움직일떄마다 따라와요!

next-스마트폰 2축 짐벌 가로받침모드 

페이스트랙킹.파라노마 촬영시 유용한 모드입니다.

next-스마트폰 2축 짐벌 세로 받침모드 

걷거나 뛸때 다이나믹한 활동할때 사용되는 세로받침모드 입니다. 


이렇게 짐벌을 이용해서 영상도 촬영해보니 정말 영상이 흔들림이 없더라구요. 진짜 너무 좋았습니다.

사실 잘했어요. 여러분들도 일상영상을 만드시거나 흔들림없는 영상을 원하시면 

비싼 짐벌보단 가성비 좋은 짐벌 구매해보시길 바래요.! 그럼 저는 다음 리뷰떄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짐벌 후기 영상입니다. 참고하세요.!

아래 영상은 제가 직접 촬영한 후기영상입니다.! (네이버)


 

아래 영상은 제가 직접 촬영한 후기영상입니다.! (유튜브)


(이 제품은 제가 직접 구매하고 남긴 후기입니다.)


(공감 버튼과 댓글 부탁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