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꿀잼영상이 가득한 긔긔완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클릭)

https://www.youtube.com/channel/UC7u4KJLWRR1tB29fyDRqRWQ

안녕하세요. 긔긔완입니다. 요즘 스마트폰으로 촬영도 하고 녹음도 하다보니 느끼는게 있습니다. 

스마트폰에 내장되어있는 마이크로도 충분히 녹음을 할 수 있지만 고음질로 녹음하긴 힘들더라구요. 

특히 잡음이 많이 생겨서 이어폰 소리를 들었을때 신경이 쓰입니다.

그래서 스마트폰으로 녹음 할때 좋은 마이크를 알아보던 중 좋은 제품을 발견했습니다. 


cosy- 스마트폰 고감도 마이크 


잡음을 잡아주고 고음질로 녹음을 할 수 있는 스마트폰 고감도 마이크인데요.

제품은 어떻게 생겼는지 같이 보러 가볼까요.?!gogogo!!!

cosy- 스마트폰 고감도 마이크입니다. 가격은 2만원대 초반으로 구매했습니다. 

여러가지 스마트폰 마이크가 있었지만 저는 크기가 작은것을 구매했어요.

스마트폰에 사용 할껀데 너무 크면 휴대성이 떨어질까봐요.

스마트폰 내장 마이크보다 약 2~3배 높은 감도라고 하네요. 

강의녹음,노래녹음,악기녹음,음성녹음 등등 여러가지에 활용 할 수 있는 마이크입니다.

제품을 열어보니 마이크와 스펀지 캡 2개만 들어있습니다. 따로 사용 설명서는 없었어요.

마이크를 보니 입력하는 단자가 이어폰 단자랑 똑같았습니다.

사용할때도 이어폰 꽂는곳에 사용하는거라고 하네요.

마이크 부분입니다. 이렇게 작은 녀석이 어떻게 고감도의 음질을 녹음 할 수 있을지 걱정이 되긴 했죠

또한 360도 모든 방향의 소리를 꺠끗하게 녹음해준다고 합니다.

스펀지 캡입니다. 이 캡은 마이크에 장착하는건데요. 스펀지 캡이 바람소리를 조금이나마 잡아준다고 합니다.

(마이크에 스펀지캡을 장착한 모습)

(코시 -스마트폰 고감도 마이크를 핸드폰에 장착한 모습)


이 마이크를 약 2주정도 사용해봤습니다. 저는 주로 영상을 찍을때 사용 했는데요.

확실히 마이크를 사용하고. 안하고, 차이는 심했습니다.

마이크를 사용할땐 조금 더 깨끗하고 깔끔한 녹음이 되었으며, 특히 잡음이 많이 사라져서 녹음이 되더라구요. 

여러분들도 스마트폰 마이크를 구매하시려고 한다면

코시 스마트폰 고감도 마이크를 구매해보시는걸 추천해드립니다. 


그럼 저는 다음 리뷰때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제가 직접 촬영한 영상 후기입니다. (네이버)

https://tv.naver.com/v/3795161


제가 직접 촬영한 영상 후기입니다. (유튜브)

https://youtu.be/HQQMzPH2YX4


(공감버튼과 댓글 부탁드려요.)


(이 제품은 제가 직접 구매하고 남긴 후기입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