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리뷰/전자제품

다이소 - 스피커

먹보06_28 2018. 5. 20. 00:30
728x90
반응형

꿀잼영상이 가득한 긔긔완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클릭)

https://www.youtube.com/channel/UC7u4KJLWRR1tB29fyDRqRWQ

안녕하세요. 여러분 긔긔완입니다.

급하게 물건 필요할때 제가 가는곳이 있죠. 그래요. 바로 다.이.소입니다.

저의 스피커가 고장이 나서 문득 다이소에 스피커가 있다는 정보를 입수해서 다이소를 다녀왔습니다.


다이소 - 스피커


다이소에는 정말 pc제품들이 정말 많이 들어오고 있어요. 가격대가 정말 저렴하고 가성비 좋다고 하는데 pc제품들은

전자제품이다보니 걱정이 되긴하지만! 그래도 저렴한 맛에 쓰는것이니 사용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다이소에서 구매한 스피커 같이 보러가보실까요.?!gogogogo!!!

다이소 스피커입니다. 가격은 무려 3,000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저렴한거 아니야?! ㅋㅋㅋ

다이소니깐 가능한 가격이겠죠. 급한 마음에 사왔지만 금방 고장날까봐 걱정이 되네요.

뒷면을 보니 스피커의 설명이 적혀있네요. 저렴한 제품이라도 설명할것은 많습니다. 그래야 소비자들이 보고 사니깐요.!

다이소 스피커의 색상은 블랙&오렌지와 블랙&블루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저는  블랙&오렌지로 구매했습니다.!

색상을 확인 후 구매하라는 곳엔 빨간색 스티커가 붙혀져 있네요. 오렌지색 스티커가 없었나봐요.ㅠ.ㅠ

제품을 개봉하니 뽁뽁이로 옷을 입고 있는 스피커

스피커의 입력단자는 2개입니다. 일반 스피커와 똑같은 입력단자네요. 

스피커를 pc에 꽃고 사용해봤습니다. 음질은 나쁘지 않고 그냥 무난하게 들을만했어요. 다만 크게 해놓고 들으면 

음질이 조금 깨진다는거?! 그것만 빼면 괜찮았어요. 3,000원짜리 제품치고는 음량조절 버튼도 있구요. 

가성비 좋고 저렴한 스피커를 찾으신다면 다이소 제품도 나쁘진 않을꺼 같네요.!

그럼 저는 다음 리뷰때 뵙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제품은 제가 직접 구매하고 사용한 후기입니다.)


(공감버튼과 댓글 부탁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