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꿀잼영상이 가득한 긔긔완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클릭)

https://www.youtube.com/channel/UC7u4KJLWRR1tB29fyDRqRWQ


안녕하세요. 긔긔완입니다. 요즘 날씨가 너무 좋아서 야외활동하기 정말 좋은 날씨죠.!

겨울에는 야외활동을 자제 했었는데요. 여름이 다가오니 카메라들고 나가고 싶더라구요. 

하지만 카메라는 장시간 들고 다니기 너무 무겁고. 그래서 스마트폰을 들고 다닐려고 하는데 마땅히 거치할만한

곳도 없고 해서 구매한 제품이 있습니다. 셀카봉인데 삼각대까지 되는 제품!!!


샤오미- 삼각대 셀카봉


셀카봉인데 삼각대까지 되는 제품! 또한 블루투스 기능까지 되는 제품인데요.

신기방기한 제품 같이 보러 가봅시다. gogogogo!!!!

샤오미-삼각대가 되는 셀카봉입니다. 인터넷으로 주문을 했어요. 가격은 18,000원에 구매했습니다.

색상은 블랙과 화이트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샤오미 셀카봉을 개봉하면 이렇게 작은 박스가 나옵니다. 이것은 ! 버리시면 안됩니다.

왜냐면 안에 블루투스 리모콘이 있거든요. 

처음엔 여기있는지 몰랐어요. 그래서 블루투스 리모콘이 왜 없지? 라고 생각을 했지요. 

박스를 개봉하니 들어있는 블루투스 리모콘  굉장히 앙증맞은 크기네요.

샤오미 셀카봉에 이렇게 거치해서 보관 할 수 있더라구요. 그래서 잃어버릴 걱정은 없네요. 

샤오미 셀카봉을 펼쳤을떄의 길이는 40cm 조금 넘었습니다. 

셀카봉을 접었을 떈 성인남성 한뼘 크기였구요. 들고 다니기 아주 간편할꺼 같아서 구매한것도 있죠.

짜잔 이렇게 샤오미 셀카봉은 삼각대로도 활용 할 수 있습니다. 셀카봉이 삼각대가 된다니....

혼자서 촬영을 하거나 더 멋진 풍경과 함께 찍고자 할땐 바닥에 두고 사진을 찍고 싶기도 하죠. 

이 제품은 셀카봉도 되고 삼각대도 되니 정말 편리하네요.!

샤오미 블루투스 리모콘은 페어링 속도도 빠릅니다. 전원을 켜시면 저렇게 파란불이 들어오며,

사진과 동영상을 리모콘을 통해서 촬영가능하죠.

샤오미- 삼각대가 되는 셀카봉 

기본 셀카봉을 써도 되지만 이왕이면 기능이 더 추가 되어 있는

제품을 쓴다면 일석이조에 기쁨을 느낄 수 있겠네요.

하지만 셀카봉의 길이가 엄청 긴것을 원한다면 추천해드리지 않아요.! 왜냐면 조금 짧거든요. 

저는 아주 만족 합니다.

블루투스 리모콘도 있고, 삼각대가 되고, 셀카봉으로도 사용가능해서 편리한 제품이 아닌가 싶습니다. 

이걸로 사진과 영상을 많이 찍어 봐야겠어요. 그럼 저는 다음 리뷰때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공감버튼과 댓글 부탁드려요.)

제가 직접 촬영한 영상 후기입니다. (네이버)

https://tv.naver.com/v/3795161



제가 직접 촬영한 영상 후기입니다. (유튜브)


(이 제품은 제가 직접구매하고 사용한 후기입니다. )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