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꿀잼영상이 가득한 긔긔완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클릭)

https://www.youtube.com/channel/UC7u4KJLWRR1tB29fyDRqRWQ


안녕하세요. 긔긔완입니다.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노트북과 관련된 제품을 소개시켜드릴려고 합니다.

저번 포스팅에서도 쿨링패드에 관해서 말씀을 들렸는데요. 이번에도 쿨링패드에 대해서 말씀드릴려고 합니다.

TG 접이식 노트북 쿨링팬

접이식 제품이라 굉장히 특이해서 하나 사와봤습니다. 그럼 같이 보러 가보실까요.?!GOGOGOGOGOGO!!!!

다이소- TG 접이식 노트북 쿨링팬입니다. 가격은 3,000원입니다.

접이식이라 간단히 들고 다닐 수 있을 거 같아서 구매했습니다.

제품의 스펙을 보게 되면 저소음설계 , 모든 노트북 거치 가능, USB 방식 작동으로 되어 있습니다.

제품을 뜯어보니 쿨링팬은 마치 옛날 비디오 테이프처럼 생겼네요. 굉장히 투박하게 생겼습니다.

이 제품은 접이식이라 다리를 펴주셔야 합니다. 다리를 펴니 이렇게 펴지네요. 4개의 다리가 펼쳐지면

노트북을 편히 거치 할 수 있을 꺼 같습니다.

USB으로 쿨링팬이 돌아갑니다. 따로 입력 장치가 없어서 편하긴 하더라구요.

접이식 쿨링팬을 펴서 노트북에 올려보니 조금은 불안정하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생각한것은 이 쿨링팬은 노트북보단 태블릿에 적합 할듯합니다.

태블릿도 게임이나 문서 작업을 할시 발열이 심하더라구요. 그래서 이 쿨링팬을 사용한다면 조금이나마 발열을

잡아줄 수 있을듯 합니다. 그럼 저는 다음 리뷰때 뵙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쿨링팬에 관한 리뷰영상입니다.

제가 직접 찍은 사용후기 영상입니다. (네이버)
제가 직접 찍은 사용후기 영상입니다. (유튜브) 


(공감버튼과 댓글 부탁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