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꿀잼영상이 가득한 긔긔완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클릭)

https://www.youtube.com/channel/UC7u4KJLWRR1tB29fyDRqRWQ

안녕하세요. 여러분 긔긔완입니다. !!!

여러분들도 아마 핸드폰.태블릿.노트북! 저장 공간이 부족하면 굉장히 곤란하시죠.?!

저장공간을 만들기위해 필요없는 파일들을 지우고 . 지우고... 굉장히 번거롭드라구요. 그래서 저는 SD카드를 구매했습니다.!!!

진짜 완전 편해... 그러다가 SD카드안에 있는 파일들을 컴퓨터나 다른 곳에 또 옮기고 싶더라구요.

마이크로 SD카드는 작고 작다보니 어떻게 해야하지 하다가 리더기를 샀습니다. !


다이소 - 마이크로SD카드 리더기


너무 편리해서 여러분들에게 소개시켜드릴려고 리뷰를 작성합니다.! 같이 가봅시다.!GOGOGOGO!!!

다이소에서 구매한 마이크로 SD카드 리더기입니다. 가격은 놀랍게도 2,000원... 

살때 완전 쫄았습니다. 이렇게 저렴해도 되는건가.? 괜히 비싼 내 SD카드만 망가지는거 아니야?! 라는 의심과 함께 내 손으로 들어왔죠. 

불안해서 뒷면 설명서도 읽어봅니다. 하지만 설명서를 봐도 내 멋대로 할것이기에 대충읽습니다. 

와우 아주 심플하게 생겼네요. 작고 작았어요. 잃어버리지 말라고 SD리더기에는 고리가 달려있네요. 하지만 전 지금 잘라버렸답니다. 

필요가 없어보여서.....

조심스럽게 저의 SD카드를 꽃아봅니다. 꽃는 내내 불안해하며.... 꽂으실때 조심하셔야하는게 앞.뒤 잘보시고 넣어주세요. 

다행히도 잘 되더라구요. 괜히 걱정했나봄.... 실행을 시켜보니 속도도 빠르고 버벅거림도 없더라구요. 

편하게 파일도 옮기고 저장공간도 생기고 좋습니다. 이제 영상.파일.사진들을 편리하게 넣었다 뺏수 있어서 좋네요. 

다만 아쉬운점은 너무 작아서 금방 어디론가 사라질것만 같은..... 느낌이 드네요. ㅋㅋㅋㅋㅋㅋ


그럼 저는 다음 리뷰때 뵙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제품은 제가 직접 구매하고 남긴 리뷰입니다.)


(공감버튼과 댓글 부탁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