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꿀잼영상이 가득한 긔긔완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클릭)

https://www.youtube.com/channel/UC7u4KJLWRR1tB29fyDRqRWQ

안녕하세요. 여러분 긔긔완입니다. !!!

오늘은 저번시간에 이어서 ' 태블릿 주변 용품'을 소개시켜드릴려고 하는데요.

지난번 포스팅때는 블루투스 마우스를 소개시켜드렸습니다. 오늘은 바로바로


'MUSES- 블루투스 키보드

제가 2주간 사용한 블루투스 키보드!! 가볍고, 아기자기한 블루투스 키보드 같이 구경하러 가보실까요.?!GOGOGOGO!!!

MUSES- 블루투스 키보드입니다. 구매는 쿠X에서 했습니다. 정말 빨리 오더군요. 오늘 시키면 내일 오는 쿠X맨.... 열일..감사합니다. ㅋㅋㅋ

여튼 태블릿을 사용하면서 키보드가 있으면 좋겠다라는 생각을 많이 했어요. 고민 끝에 구매하게 된 블루투스 키보드 입니다. 

색상은 흰색,핑크,블랙,블루 이렇게 있습니다. 가격은 정말 저렴합니다. 만원주고 샀네요.! 그래서 조금 걱정되었죠.

보통 블루투스 키보드 보면 1만원이 훌쩍 넘는데 이건 딱 만원이라니 그래서 내가 사용할때까진 걱정걱정!

애플.안드로이드.윈도우까지 모두 블루투스 키보드가 연결 가능하다고 하네요.!

박스를 개봉해서 키보드를 처음 본 순간 !!! 어쩜 이렇게 이쁠까 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크기는 한뼘 반 정도 되는 크기였고. 무게도 그렇게 무겁지 않아서 휴대용으로 딱! 인거 같습니다. 

뒷면을 보면 온 오프 스위치가 있습니다. 

블루투스를 연결하는 방법을 정말 간단합니다. 키보드 전원을 키고 , 태블릿에 블루투스를 잡습니다. 그 후 하라는 대로만 하면 

페어링이 되더라구요. 페어링 시간은 조금 걸립니다. ! 그래도 한번 해놓으면 계속 자동으로 연결이 됩니다.!

이 제품은 건전지를 사용합니다. 가격이 조금 나가는 블루투스 키보드는 충전식이더라구요. 

하지만 이런런 저렴한 키보드라서 그런지 몰라도 건전지가 들어갑니다. 건전지는 AAA가 들어가구요.

그래도 이 가격에 블루투스 키보드를 샀다는게 너무 좋네요. 참고로 건전지는 키보드를 살떄 줍니다.

MUSES- 가성비 좋은 블루투스 키보드 2주정도 써보고 느낀점은 정말 더할나위없이 좋다는겁니다. 

위에 사진과 같이 블루투스 마우스.키보드를 사용한다면 웹서핑과 블로그 작성은 정말 손쉽게 어디서든 할 수 있더라구요. 

또한 키보드의 키감은 나쁘지 않으며. 기본적인 블루투스 키보드 키감이였습니다. 가벼워서 휴대하기도 편하네요. 

리뷰 잘 보셨나요.?! 그럼 저는 다음시간에 더 좋은 리뷰도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제품은 제가 직접 구매하여 남긴 후기입니다.)


아래 링크는 제가 직접 찍은 후기영상입니다.^^

제가 직접 찍은 사용후기 영상입니다. (네이버)
제가 직접 찍은 사용후기 영상입니다. (유튜브)


(공감버튼과 댓글 부탁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