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꿀잼영상이 가득한 긔긔완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클릭)

https://www.youtube.com/channel/UC7u4KJLWRR1tB29fyDRqRWQ

안녕하세요. 여러분 ! 긔긔완입니다. 벌써 여러분 2월입니다. 2018년이 벌써 한달이 지났네요.

계획된 일들은 잘 하고 계신가요.?! 저는 진짜 아무것도 못하고 있네요. 2월부터는 열심히 하도록 하겠습니당.

여러분들도 계획한 일들 다 잘 되시길 바래요.! 

하여튼 오늘은 삼각대 제품을 소개시켜드릴까해요. 제가 쓰던 삼각대가 갑자기 고장나는 바람에 다이소가서 하나 장만했습니다.!

다이소 - 핸드폰 삼각 거치대 (삼각대)입니다.

그럼 같이 살펴보러 가봅시다.! gogogogogo!!

두둥 이것이 바로 다이소 삼각대입니다. 가격은 3,000원입니다. 삼각대 치곤 가격이 저렴하네요. 다이소 제품은 이래서 죠습니다. ㅋㅋㅋ

뒷면을 보니 아주 상세하게 삼각대에 대해 설명해놓았습니다. 저는 알고 있기 때문에 보지않을겁니당.

구성품은 삼각대와 핸드폰 거치대가 있네요. 완전 단촐단촐합니다.

크기는 저의 한손 크기였습니다. 파란색 삼각대가 아주 아름다워보이네요. 그리고 완전 가벼워서 휴대하기 좋을꺼같아요.

아니 도대체 이건 제 카메라 가방에 몇개가 있는지 모르겠네요. 여튼 핸드폰 거치대입니다. 필요하신분은 댓글을 남겨주시면 

그냥 드리겠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삼각대에 한번 핸드폰과 카메라를 연결시켜보도록 하겠습니다.

핸드폰을 연결할땐 거치대를 먼저 연결하시고 고정시켜주셔야합니다. 딱 보면 좋아보이지만 바람이 불면 쓰러질꺼같네요. 

그래도 다이소 제품이라 죠습니다.

짜잔 이거슨! 저의 일상촬영용 카메라입니다. (카메라가 정말이쁘지요.?! ) 카메라를 보지 마시고 삼각대를 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카메라는 콤팩트카메라만 달 수 있을꺼같네요. 미러리스나 DSLR를 달면 진짜 바로 쓰러지고 깨질듯합니다.

저는 이렇게 브이로그용으로 들고 다닐까합니다. 가벼운 카메라이기에 이렇게 들고 다녀도 괜찮을꺼같고. 무엇보다 테이블에 세울 수 있으니

식사할때 잠깐 놓고 찍으면 좋을듯합니다. 저렴하지만 성능은 나름 좋네요. 색깔도 여러가지 있어서요. 저는 근데 파란색밖에 없어서 

이녀석을 들고왔네요.! 필요하신분들은 한번 다이소로 달려가보세요. 품절이 되어있을수 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


그럼 저는 다음 포스팅때 뵙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공감버튼과 댓글 부탁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