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꿀잼영상이 가득한 긔긔완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클릭)

https://www.youtube.com/channel/UC7u4KJLWRR1tB29fyDRqRWQ

안녕하세요. 여러분 한주간 잘 지내셨나요.?! 일주일만에 글을 남기려니깐 굉장히 어색하네요. 

그간 일주일 굉장히 많은 일들이 일어났었죠.?! 폭우와 태풍때문에 한반도가 긴장상태에 있었습니다. 

가을인데 비가 왠말이고 태풍이 왠말인가요.?! 정말 기상이 가면 갈수록 이상해지는듯합니다. 역시 비는 너무 싫어요.!

하여튼 오늘은 오늘은 오늘은 전자제품에 대해 소개시켜드릴까해요.! 제가 노트북을 이제부터 사용할려고 하는데요. 주변 부푼인 마우스가 없더라구요. 그래서 어디서 구매할지 하다가 다이소를 가게 되었는데 마우스가 있더라구요.

로 그 제품은 다이소마우스-무소음 무선마우스 입니다.

다이소 제품이라서 금방고장날것같다?! 아닙니다. 여러가지 포스팅글도 보고 했는데 좋은 평이 많더라구요. 그래서 구매하고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그럼 같이 마우스 보러 가보실까요.?!gogogogo!!!!

다이소마우스-무소음 무선마우스입니다. 가격은 무려 5,000원입니다. 굉장히 저렴하지요.?! 마우스 치고는 저렴한 편인데요. 

유선이 아닌 무선 마우스 입니다. 한번도 써보지 못했던 무선 마우스인데요. 그래서 더욱 더 기대가 됬습니다. 

다이소마우스-무소음 무선마우스는 어떤 노트북이나 데스크탑에도 호환이 됩니다. 그래서 문제 없이 구매할수 있었지요. 

무엇보다 tg라는 브랜드가 만든 제품이라고 하네요. 굉장히 많이 들어본 브랜드인데 그래서 더 더욱 믿음이 가더라구요. 

다이소마우스-무소음 무선마우스에 본체 모습입니다.

이 마우스에 특징은 무선이기도 하며, 무엇보다 무소음 마우스라고 하네요. 

처음엔 무소음이 모지?!라고 생각했는데 제품을 열어보니 알겠더라구요. 클릭하는 모든 부분이 소리가 나지않고 무소음으로 되어 있더라구요. 크기도 적당하고 그립감도 굉장히 좋습니다. 

다이소마우스-무소음 무선마우스 이건 마우스와 연결해주는 usb잭입니다.

이걸 잃어버리면 무선 마우스를 사용할 수 없겠죠.?! 

잘 보관해야겠다. 무엇보다 신기해요 선이 없이 마우스를 움직일 수 있다니 이 잭만 있다면요.! 

다이소마우스-무소음 무선마우스에 잭을 이게 연결 시켜줍니다. usb잭은 3.0이 아닌 2.0 ubs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구매하실때 혼돈이 없으시길 바래요.! 

다이소마우스-무소음 무선마우스는 건전지를 이용해서 작동하고 있습니다. 건전지는 AA건전지를 사용하고 있어요. 

이렇게 건전지를 넣어주면 불빛이 들어옵니다. 광마우스는 무조건 빨간색인줄 알았는데 파란색 불빛도 있네요.!

다이소마우스-무소음 무선마우스 한번 사용해보니 너무나도 편리했어요. 일단 저는 유선 마우스만 사용하다가 이걸 사용해서

그런지 몰라도 선이 없다는거에 편리함을 느꼈고. 마우스에 그립감도 굉장히 좋았구요. 무소음이다보니 카페에서 사용하기 너무 좋겠더라구요. 카페에서 사용할떄 클릭소리가 너무 많이 나면 민폐이기도 하자나요.!

정말 좋은 마우스 구매한거 같아서 기분이 좋네요.! 

여러분들도 한번 사용해보세요. 다이소마우스-무소음 무선마우스 완전 추천해드립니다. 그럼 저는 다음 포스팅때 뵐께요.!


(공감버튼과 댓글 부탁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