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리뷰/전자제품

ACFFO- 블루투스 마우스

먹보06_28 2018. 4. 1. 00:00
728x90
반응형

꿀잼영상이 가득한 긔긔완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클릭)

https://www.youtube.com/channel/UC7u4KJLWRR1tB29fyDRqRWQ


안녕하세요. 여러분 ! 긔긔완입니다. ~ 한 주간 잘 지내셨나요.? 미세먼지로 봄을 느 낄 수가 없더군요...젠장.


하여튼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제가 최근에 구매한 제품을 소개 해드릴까해요.

제가 몇년전에 거의 공짜로 얻은 태블릿이 있는데 사용하고 있질 않다가 태블릿이 진짜 간편하고 좋다는걸 최근에 꺠닫고 사용하게

되었는데요. 그러다가 제가 주변기기들을 너무 사고싶더라구요. 그래서 여러가지를 구매했는데요. 그중에서도

ACFFO- 블루투스 마우스

소개할까합니다.! 그럼 같이 보러가보실까요.?!GOGOGOGO!!!!

ACFFO에서 나온 블루투스 마우스입니다. 저는 거의 공짜로 태블릿을 얻어서 비싼 제품들을 사고 싶진 않았어요. 

그래서 이리저리 알아보던 중 발견한 녀석입니다. 가격은 무려 만원도 안합니다. 그래서 잘 될까? 걱정도 많이 했죠.!

뒷면을 보니 여러가지 설명이 적혀 있네요. 보통 블루투스 마우스는 2만원이 넘던데 이건 만원도 안한다니.... 

모든 기기에 호환이 된다고 적혀 있네요. 물론 블루투스를 지원하는 기기에 한해서요.!

작은 사용설명서도 들어 있습니다. 뭐 사실상 사용설명서는 읽지 않죠. 

짜잔! 박스를 개봉하니 이녀석이 나왔습니다. 굉장히 슬림하죠! 태블릿이 흰색이라서 흰색으로 샀어요.! 

만원도 안되는 가격으로 너무 이쁜 녀석을 사긴했는데 작동이 잘 될지 걱정이 엄청 됬었죠 ㅋㅋㅋㅋㅋ

아참 이 제품은 건전지를 넣어서 사용합니다. AAA건전지 2개를 사용하여 블루투스 마우스를 작동하는 형식이죠 ㅋㅋㅋ

아니 그리고 놀랐던게 광마우스?같이 아래에 불빛이 생기더라구요. 블루투스라 이런건건 없을 줄 알았는데 하여튼 신기했습니다. 

실제로 사용해보니 그립감은 나쁘지 않았습니다. 다만 게임용으로 사용하기에 무리가 있을듯하구요. 

웹서핑. 간단한 문서 작업할때 좋은 마우스인거같아요. 너무 좋은건 크기가 작아서 진짜 좋았던거 같습니다. 

위에 사진처럼 이렇게 두고 사용하니깐 작은 노트북을 산 기분이 들더라구요. ! 


아래 링크는 제가 남긴 후기영상입니다.^^

제가 직접 찍은 사용후기 영상입니다. (네이버)
제가 직접 찍은 사용후기 영상입니다. (유튜브)


그럼 저는 다음 리뷰때 뵙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제품은 제가 직접 구매한 후 포스팅한것입니다.)


(공감버튼과 댓글 부탁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