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꿀잼영상이 가득한 긔긔완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클릭)

https://www.youtube.com/channel/UC7u4KJLWRR1tB29fyDRqRWQ


안녕하세요. 여러분 긔긔완입니다. !!!

요즘 태블릿을 사용하면서 느낀점이 있어요. 아니 너무 작아. 그래서 내 눈이 너무 아파요.

그래서 이 태블릿 화면을 크게 보고 싶다는 생각이 문득 들더라구요.

그래서 저의 태블릿을 보니 HDMI를 지원하더라구요. 그래서 사온 물건이 있습니다.


다이소 - (TG) HDMI MICRO 젠더


실제로 사용하진 않았지만 그냥 좋아보여서 리뷰를 써봅니다.! GOGOGOGO!!!

다이소에서 구매한 다이소 - TG HDMI MICRO 젠더입니다. 위 쪽 사진 아래 설명글을 보면 선명하고 깨끗한 영상 및 음성제공을 한다고 

하네요. 뭐 모든 제품이 좋게 써져 있지 나쁘게 써져 있진 않자나요. (뭐라는거니?.) 여튼 저렴한 가격에 젠더를 구입했습니다.

궁금한게 갑자기 생겼습니다. 다이소 컴퓨터 주변기기는 왜 다 TG제품일까요.?! 갑자기 궁금해졌습니다...

포장을 뜯어보니 아주 초라하게 젠더하나만 들어있었습니다. 사실상 젠더하나만 있으면 되죠.

젠더를 보니 마이크로 5핀 단자가 생각나더라구요. 하지만 이 젠더 크기가 조금 더 큽니다. 아닌가? 더 작은가? 

응? 아 실수를 헀네요. 이 젠더만 사면 되는것이 아니라 케이블을 사야하는데....TV와 연결 시켜주는 케이블을 사야하는데... 

미쳐 생각을 못했습니다. 그래서 사려고 했는데 우리동네 다이소가 갑자기 문을 닫아버렸습니다.... 다음기회에 사죠.

이렇게 자신의 태블릿에 젠더를 연결하고 케이블을 이용해 TV와 연결 시키면 되는데 저는 못해봤네요. 케이블이 없어서 

그리고 꼭 HDMI를 지원하는 기기인지 확인하셔야해요. 모든 기기가 다 되진 않습니다. 직접 사용해보진 않았지만

 다른 평들이 좋아서 여러분들에게 소개하고 글남겨봅니다.! 저도 케이블 얼른 사서 해봐야겠어요. 잘 되겠죠 뭐 ㅋㅋㅋㅋ

그럼 저는 다음 리뷰때 뵙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제품은 제가 직접 구매하고 남긴 리뷰입니다.)


(공감버튼과 댓글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