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꿀잼영상이 가득한 긔긔완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클릭)

https://www.youtube.com/channel/UC7u4KJLWRR1tB29fyDRqRWQ


안녕하세요. 긔긔완입니다.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노트북과 관련된 제품을 소개시켜드릴려고 합니다.

노트북을 사용하다보면 발열이 굉장히 심하더라구요. 그래서 어떠한 작업을 할때 프로그램들이 느려지더라구요.

노트북 발열이 심할때 사용하면 좋은 제품인 쿨링패드!!!


다이소 - 거치대식 쿨링패드


발열을 다 잡아주진 않지만 어느정도 효과가 있는 쿨링패드 같이 보러 가보실까요.?!gogogo!!!

다이소 거치대식 쿨링패드입니다. 가격은 5,000원입니다.

인터넷으로 쿨링패드를 사려고 했는데 우연히 다이소에 쿨링패드가 있길래 하나 사와봤네요.

제품의 스펙을 보게 되면 12인치부터 15.4인치 노트북 거치 가능, usb전원방식 ,저소음 냉각팬 장착, 미끄럼 방지패드장착 등

여러가지 스펙이 있네요. 다이소 제품이지만 잘 되어있는거 같습니다.

색상은 검정색과 흰색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저는 검정색이 좋기에 검정색으로 샀어요.

쿨링팬을 열어보니 사이즈는 적당하게 되어있는걸 볼 수 있엇습니다.  재질은 플라스틱으로 되어있습니다.

쿨링팬 같은 경우는 플라스틱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조금은 약해보여서 금방 부셔질것 같았습니다.

usb 방식으로 돌아가는 형식입니다.

보조배터리를 연걸시켜서 전원을 켜 보았습니다. 블루 led가 시원하게 들어옵니다.

바람의 세기는 적당합니다. 그리고 이 쿨링패드에 좋은점은 홈이 파여져 있어서 선을 정리 할수 있게 만들어져 있습니다.

쿨링패드 위에 노트북을 올려보앗습니다. 잘 작동이 되고 , 발열을 다 잡아주진 않지만 어느정도 열을 식혀주는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5,000원으로 가성비가 아주 좋은 다이소 쿨링패드! 다만 아쉬운점이 있다면 높이를 조절 할수 있다면 더 좋았을꺼라는 생각을 합니다.

그럼 저는 다음 리뷰때 뵙도록 하겠습니다.


아래 링크는 쿨링패드 사용 후기 영상입니다.

제가 직접 찍은 사용후기 영상입니다. (네이버)
제가 직접 찍은 사용후기 영상입니다. (유튜브) 


(공감버튼과 댓글 부탁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