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긔긔완입니다.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저렴한 게이밍 키보드 마우스를 소개시켜드릴까해요.

저는 게이밍 키보드랑 마우스를 단 한번도 사용해본적은 없어요. 그래서 잘 몰랐는데 

인터넷 쇼핑을 하다가 저렴한 제품이 있길래 구매해봤습니다. 

나름 사용할때 좋았던 점이 많아서 여러분들에게 보여드릴려고 합니다. 그럼 같이 보러가 보실까요.?!gogogogo!!


가성비 제품- 게이밍 키보드.마우스 

게이밍 키보드,마우스입니다. 가격은 2만원에 구매했습니다. 너무 저렴해서 장난감이 올 줄 알았죠.

뒷면을 보니 제품에 자세한 사양들이 써져있네요.

첫번째로는 키보드입니다. 처음에 봤을땐 굉장히 이뻤어요. 전원키고 보니 불빛까지 들어오구요.

키보드 불빛의 색깔은 총 3가지 모드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키감은 아주 좋더라구요. 게임할때나 문서 작업할때 소리가 아주 좋게 나서 타자칠만하더라구요.

게이밍 키보드 아주 저렴하게 잘 산거 같네요.

두번째로는 게이밍 마우스입니다. 마우스에도 불빛이 들어오네요. 

또한 마우스에 여러가지 모드를 조절 할 수 있는 버튼도 있습니다.

그립감도 나쁘지 않으며, 클릭할때의 소리는 그렇게 크진 않네요. 

가성비 제품- 게이밍 키보드,마우스였습니다. 

2만원 제품치고는 아주 좋더라구요. 제가 처음 써보는 게이밍 키보드 마우스인데요. 나쁘지 않게 사용하고 있네요.

물론 마감처리는 그렇게 좋진 않지만 막 쓰긴 좋네요. 그럼 저는 다음 리뷰때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공감버튼과 댓글 부탁드려요.)


꿀잼영상이 가득한 긔긔완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클릭)

https://www.youtube.com/channel/UC7u4KJLWRR1tB29fyDRqRWQ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