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나에겐 오래된 아이폰6s가 있다. 동생이 쓰다가 버릴려고 한걸 내가 5만원주고 샀다.

(망할 동생 그냥 주면 덧나나 돈을 받고 나에게 팔았다.)

동생에게 받고 한 1년반쯤 사용했을까? 사진 30장 정도 찍으면 배터리가 금방 방전되는것이다.

사실 배터리가 아니면 쓰는데는 지장없는데 너무 아쉬워서 인터넷을 서치하기 시작했다.

그러다가 발견한 사설 아이폰 배터리 교체 전문점

 

신도림 테크노마트 -아이폰 바이어

 

돈받고 쓰는거 ㄴㄴ 서비스 받고 너무 감동받아서 많은 분들이 갔으면 하는 바람에서 작성한다.

신도림 테크노마트에 위치한 아이폰 배터리교체 전문 -아이폰바이어
앞에 보이는 초록색 판은 아이폰 수술대
영화를 좋아하시나봅니다.

 

아이폰 배터리 교체 할때 가장 궁금했던건 정품배터리인지 호환배터리인지 진짜 궁금했다. '정품'이란다. 그럼 교체비용은? 30.000원                  다른곳보다 너무 싸서 뭐가 문제가 있나 싶었는데... 지금 교체한지 한달 다 되어가는데 아무런 문제가 없다
a/s 기간은 1년이라고 한다. 교체해주고 나몰라라 할 줄 알았는데 ㅋㅋ 아참 네이버페이로 예약하고 가면 5,000원 할인이 된다. 원래 가격은 35,000원 할인해서 가면 30,000원에 교체 할 수 있는거다.

신도림 테크노마트 -아이폰 바이어

 

아이폰s6 배터리 교체 해주시기전에도 여러가지 설명을 꼼꼼히 해주시고 배터리 관리법에도

설명해주신 사장님 (진짜로 돈받고 쓰는거아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배터리 바꿔야하는분들 가보세요 그럼 진짜 내가 왜 이렇게 썼는지 알껍니다.

배터리 교체뿐만 아니라 그냥 아이폰에 관한 여러가지 수리를 하고 있는 곳이다.

네이버에 아이폰 바이어 쓰면 바로 나오는거 같다.

나는 검색 할때 '아이폰 배터리교체' 저렴한곳 이렇게 쓴거같다.

여튼 정말 강추한다. 이런곳은 알려야함

 

(이 후기는 내돈 주고 내가 직접 남긴 후기입니다.)

 

여러분들에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