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나에겐 정말 오랜된 '태블릿' 하나가 있다.

아는 지인에게 진짜 싸게 주고 산 태블릿이다. 2만원이였나 ㅋㅋㅋ

그냥 거저 받은거다 그냥 2만원이라고 하길래 산건데 아직까지 사용하고 있네

하지만 세월을 견디지 못하고 배터리가 금방 방전되는 일이 벌어지고 말았다.

그래서 서비스센터를 찾아가기로 마음을 먹었다.

코넥티아(성우모바일) 서비스센터 찾아가기

서울,경기권에서 하나밖에 없는 서비스센터

이것이 바로 나의 태블릿이다 2만원주고 샀지만 영상볼땐 나름 개꿀
나의 야(구)동영상이 있는 sd카드
코넥티아 서비스센터는 서울에 없다. 경기도 안양쪽에 위치해있다.
안내데스크에 있는 태블릿pc (이녀석을 가지고 싶었다.)
서비스 센터는 무지 작았다. 운영시간 평일 오전 9시 ~오후 4시 (점심시간은 12시~1시)
아무도 없었다. 손님이 나뿐이였다. 그래서 바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었다.

고치는건 아주 금방끝났다.

무지 친절하신 사장님 무엇보다 세세하게 봐주시는거 같아서 감동받았다

난 서비스센터가 없는 줄 알았다. 그래서 태블릿 그냥 새것으로 바꿀뻔했다.

코넥티아 (성우모바일) 제품이 고장이 났다면 서비스센터로 고치러 가길 바란다.

 

여러분들의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