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몇달전부터 아이패드를 구입하고 싶어서 안달이났었다

아이패드미니5를 살까? 아이패드 7세대를 살까 

정말 한달넘게 고민한거같다 그러다가 결정을 하고 구매하게 된 아이패드

 

아이패드 7세대 개봉기 및 사용후기

 

진짜 아이패드는 너무 이쁘다 ㅠ.ㅠ 개봉기와 간단한 사용후기

아이패드 7세대는 신세계몰에서 여러가지 쿠폰을 써서 42만원에 구매했다 개이득아닌가?
갖고 싶었다 정말 아이패드 ㅠ.ㅠ
아이패드 7세대는 32기가와 128기가가 존재한다 넉넉하게 쓰기 위해서 나는 128기가를 구매했다
안녕 아이패드야?
라이트닝케이블과 설명서 (구성품이 정말 삼성과 다르게 심플하다)
라이트닝 케이블
설명서 ( 사실 안읽어봤다 ) 
일단 아이폰 충전기와 다른 아이패드용 충전기
너무 이쁘자나 ㅠ.ㅠ
색상은 스페이스 그레이으로 구매했다 (깔끔해보여서 이 색깔을 샀다)
아이패드 6세대와 다르게 7세대 부터는 전용키보드?를 부착해서 사용할 수 있다  (돈이 없으므로 살수가없다ㅠ.ㅠ)
예전엔 애플 별로라고 생각했는데 이제는 이 로고 볼때마다 설렌다
아이패드 7세대 한달동안 사용해보니 정말 좋았다 내가 애플제품을 처음써봐서 그런지 모르겠지만 안드로이드에 없는 어플도 있고 특히 편집할때 정말 좋은거같다 버벅임도 없고 빠릿빠릿한 움직임 덕분에 편집할때 정말 좋다
사용하면서 불편한 점은 딱히 없었다 사실 미니5살까 고민도 많이 했는데 아이패드 5는 화면이 작기때문에 아이패드 7세대를 구매한것이다
아이패드로 정말 해보고 싶었던 '모바일배그' 진짜 잘 돌아간다 끈김이 없고 진짜 대박이라고 말할 수 밖에 없다
아이패드에선 또 애플펜슬1를 지원한다 나는 돈이 없으므로 짭슬펜슬을 구매했다ㅠ  (짭슬펜슬에 대한 글은 다음시간에 올리도록 하겠다)
나의 아이패드용도는 디자인스케치,편집,다이어리 이정도로만 사용하고 있다 뭐 기본적인 사용이니 보급형 아이패드로도 충분하게 사용할 수 있는거 같다. 
 정말 오랜만에 좋은 기기 잘 구매했다고 생각한다 

아이패드 7세대 개봉기 및 사용후기

 

 화면크기때문에 보급형인 아이패드 7세대를 구매하긴 했지만 일반적인 사용을 할땐 크게 지장이 없는거같다 게임도 잘 돌아가고, 작업할때도 버벅임도 없고, 영상볼때도 끈김도 없고, 프로나 미니도 정말 좋은 제품이지만 애플제품을 처음 사용하는 사람들은 아이패드 7세대를 구매해도 좋을꺼같다 

근데 구매한지 한달이 넘었는데 가격은 그대로인거 실화인가?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