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님들은 닌텐도 스위치 있나여?? 나는 없습니다...

근데 나는 닌텐도 스위치보단 

핸드폰 화면을 크게 보거나 노트북 듀얼모니터를 사용하고 싶은 마음이 컸기에

휴대용 모니터를 구매했습니다 공짜로!!!이예!!(사실 상품권이 생일때 들어와서..ㅋㅋ)

 

카멜 -10인치 보조모니터

 

예전부터 너무 사고 싶었는데 사서 너무 좋았음

카멜 10인치 모니터
카멜 10인치 모니터
처음 사용하는 제품이기때문에 사용설명서는 꼼꼼히
카멜 10인치 모니터는 전원을 공급해줘야한다 휴대하기 편하게 usb타입으로 전원선을 따로 구입했다 (네이버에 카멜샵이라고 치면 나옵니다)
tv처럼 리모컨이 존재한다
투박한 전원케이블 집에서 사용하기엔 좋지만 야외에 들고 나가서 사용하기엔 불편쓰
5900원 주고 구매한 usb 전원잭
화이트로 흰색을 구매했다 깔끔하다 10인치말고 더 큰걸 사고 싶었지만  휴대하기 편하게 10인치를 구매했다
카멜 10인치의 뒷모습이다 sd카드/이어폰단자/usb단자/hdmi단자/전원
갑자기 리모컨이 사라졌을땐 모니터 뒤에있는 버튼을 사용하면 된다 
이것은 휴대폰과 연결한 모습이다 색감도 선명하고 사운드도 모니터에서 나기때문에 정말 게임하기에 딱 좋았다. 영화를 보거나 게임할때 참 좋은 모니터인듯하다

카멜 10인치 모니터 사길 잘한거 같다

카페에서 노트북으로 작업할때 카멜 10인치 모니터를 들고 듀얼모니터로 작업하면 

뭔가 있어 보일듯하다 집에서 작업할때도 정말 좋을듯 !!!

그럼 이제 작업하러 가볼까? 젠장 ㅠ.ㅠ

 

(이 후기는 제가 직접 구매하고 남기는 후기글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