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연남동은 언제나 먹을걸로 넘쳐난다

오랜만에 연남동에 볼일이있어서 다녀오는길 분위기 좋고 맛도 좋은 맛집을 발견했다

 

연남동 파스타 맛집- 유니의 우아한 식탁

 

사장님이 정말 친절하시다 그리고 맛도 좋고 분위기도 좋다 여기가 데이트로 딱이다

연남동에 위치한 유니의 우아한 식탁 골목 사이사이에 있어서 찾기 어렵긴하다
그래도 눈에 딱 띄는 외관이라 쉽게 찾을 수 있었다
오픈한지 얼마 안된 곳 같았다 건물이 새건물 같다고 할까나?
유니의 우아한 식탁은 브레이크 타임이없다 그래서 참 좋았다
상들리에 뭐야 분위기 있는 내부
유니의 우아한 식탁 메뉴 1
유니의 우아한 식탁 메뉴 2
기본적인 것들인데 너무 깔끔하고 이뻤다
주문한 음식이 나왔다
새우 칠리 리조또 
겉에 뿌려져 있는 오일때문인지 맛이 특이했다 새우는 통통 정말 많이 들어있었다
찹스테이크 고르곤졸라 크림 파스타
찹스테이크와 크림파스타의 만남 진짜 레알 꿀맛이다 너무 맛있어
다먹고 나가는길 이쁜 포토존을 발견했다 사장님이 여성분이신건가? 되게 잘 꾸며놓으셨다
아주 잘 먹고 갑니다

연남동 파스타 맛집- 유니의 우아한 식탁

 

여긴 일단 사장님과 직원분들이 너무 친절하시다 요근래 음식점을 가면 눈살 찌뿌려지게 하는 직원분들이 

참 많았는데 여기는 그냥 기분이 좋았다 맛도 좋고 분위기도 좋고 여성분들이 참 좋아하실듯 

여자친구 데리고 가면 정말 좋아할꺼같다 나도 나중에 또 가야지!!!

 

(내 돈 주고 내가 쓰는 후기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