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지난 주말 날씨가 너무 좋아서 연남동에 다녀왔다 

여의도로 꽃을 보러 못가니 연남동 벛꽃거리로 고고

돌아다니다가 다리가 아파서 찾은 카페인데 너무 이쁘고 맛도 좋아서 소개할까한다

 

연남동 카페 추천 - 백종명화이트커피

 

백종원가게인줄 알았네

연남동 끝자리에 위치한 백종명화이트커피
주택을 개조해서 만든 카페같았다
사람이 없는곳을 찾다가 여기는 사람이 없겠지 생각하고 들어가봤다
이건 뭐지? 커피 기계인가?
커피를 팔기도 하였다 저걸 원두라고하나? 
아참 여기는 커피만드는것도 교육하기도 한다
취미반도 있고 바리스타반까지 있고 오호 학원같았다
커피 종류별로 냄새를 맡을 수 있게 진열되어 있었다
백종명 화이트커피 메뉴 
나는 아이스커피와 진한 아메리카노를 주문했다 맛은 뭐 무난무난

연남동 카페 추천 - 백종명화이트커피

 

조용해 보여서 들어간 카페였는데 만석이였다 그래서 조금 기다렸다가 자리에 앉았음

분위기도 좋고 구석진곳에 있어서 사람들이 많이 찾는거같다

혼자보단 커플이나 단체들이 많았었다 다른카페와 달리 공부하시는분들이 없었음 

맛도 좋고 분위기 좋은 카페를 찾는다면 백종명화이트커피 추천한다!

 

(내 돈 주고 내가 쓰는 후기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