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요즘 매일 가본곳만 돌아다녀서 쫌 지겨울 지경이다 매번 같은곳만 놀러가는거같아 ㅠㅠ

그래서 나는 새로운곳을 다녀오기로 했다 우리집에서 1시간정도 거리가 있는 성수동을 다녀왔다

성수동에도 은근 맛집이 많다고 해서 주말에 다녀갔다왔다

 

뚝섬 성수동 맛집 - 성수다락 (여심저격)

 

진짜 음식이 너무 맛있어서 살고 싶을정도였다

성수동에 위치한 성수다락
처음에 들어갈때 문이 어디있는지 몰랐다 
성수다락 메뉴 1
성수다락 메뉴 2
매콤크림파스타+다락오므라이스+가츠산도를 주문했다
티슈에 써진 말이 너무 귀여웠다
시큼한 피클과 무
사람들이 많아서 나오는 시간은 꽤 걸렸다 드디어 나온 음식
파스타 비쥬얼 대박
탱탱한 새우가 정말 많이 들어가있다 맛도 개꿀맛
다락 오므라이스 여길 오면 이걸 꼭 먹어야한다고 할 정도다
진짜 계란은 환상적이다
오므라이스를 한입 먹는 순간 진짜 미치는줄 알았다 진짜 역대급으로 맛있었다
가츠산도 이건 진짜 대박이다 일본식 샌드위치인데 진짜.... 존맛 ㅠㅠ
소스랑 함께 먹으면 개꿀맛 돈까스가 퍽퍽하지않고 진짜 부드럽고 육즙이 가득했다
 여튼 너무 잘 먹었습니다 

뚝섬 성수동 맛집 - 성수다락 (여심저격)

 

 진짜 별기대안하고 간 곳이였는데 사람도 정말 많아서 한 20분정도 기다렸고 

기다린만큼 맛도 너무 맛있어서 행복했다 특히 오므라이스와 가츠산도는 진짜 내인생 음식이였다

그리고 그냥 사소한것인데 직원분들이 너무 친절하셔서 그냥 좋았다 

요즘 어디 음식점을 가던 불친절하신분들이 많은데 여기는 그냥 미소짓게 됨

다음에 또 가고 싶지만 우리집이랑 멀어서 ㅠㅠ 기회가 된다면 또 와야지!!!

 

(내 돈 주고 사먹고 내가 쓰는 후기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