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요즘 날이 너무 추워졌다 저번주만해도 날이 정말 따뜻해서 밖에 돌아다니기 좋았는데

그래서 저번주에 나는 서울숲으로 사진을 찍으러 다녀왔었다 물론 마스크와 함께 ^^

서울숲에서 사진을 찍고 뚝섬역으로 와서 나는 간단히 밥을먹고 들린 카페

 

뚝섬역 카페 - 플디 (여심저격 카페) 

 

진짜 여자분들이 좋아할만한 카페다

뚝섬역 근처에 위치한 플디 카페 (간판이 제대로 없어서 찾기 어렵다)
나를 맞이해주는 오픈 팻말
내부는 허름한 건물이라 내부는 크게 기대가 되진않았다
외부와 다르게 내부는 너무 여자여자한 인테리어가 돋보였다
아기자기한 꽃들까지 진짜 여심저격카페다
플디 카페 메뉴 ( 메뉴는 그렇게 많이 없다 ) 
아이스초코와 무슨 커피인지 모르겠지만 커피를 주문했다 맛은 쏘쏘
플디카페에는 이 디저트가 완전 인기 많다고 한다 딸기로 도배됬다 이거 완전 맛있어
이야기 하다보니 2시간이 흘러서 목이 말라 음료수 하나 더 주문하고 나왔다

뚝섬역 카페 - 플디 (여심저격 카페) 

 

휴무공지는 인스타에서 확인 할 수 있다고 한다 아마 인스타에서 홍보를 많이 하시나보다 

가게안에는 민망할 정도로 여자분들이 많았다 10명중 9명이 여자였으니 말이다! 

커플도 꽤 오는거같은데 남자분들 알아보고 여자친구 데려가면 참 좋을듯!

디저트도 맛있고 카페 분위기도 좋고 여튼 좋다 좋아 ! 봄이랑 어울리는곳이다

 

( 내 돈 주고 내가 쓰는 후기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