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내 인생 삼겹살 맛집을 찾았다 진짜 여기는 진짜 너무 맛있어서 

많은 사람들이 갔으면 좋겠다 뭐 그러지않아도 사람들이 많긴 하지만 

삼겹살도 삼겹살이지만 볶음밥이 진짜 내 취향이였다 ㅠㅠ

 

삼각지역 맛집- 삼겹살이 진짜 맛있는 구공탄 

 

진짜 옛날 향수에 취한다

삼각지역에 위치한 구공탄 웨이팅이 장난아니다
구공탄 메뉴 삼겹살이 제일 인기다
구공탄 이벤트 굿굿 음료수 한병 얻었다
구공탄은 연탄불로 고기를 굽는다
시원한 콩나물국 진짜 시원했다 된장찌개 대신 먹는 콩나물국도 굿굿
두툼한 삼겹살 내 맘에 쏙 든다
지글지글 빨리 익어라 ㅠㅠ
진짜 다른 삼겹살 집도 많이 가봤지만 여기는 왜케 맛있지? 꿀 발라놨나 ㅋㅋㅋ
삼겹살먹으면서 주문한 볶음밥 진짜 이 비쥬얼때문에 여기왔다
볶음밥엔 역시 김이라면서 주신 짭쪼름한 김
진짜 너무 맛있었다 사리진 식욕을 찾아주는 맛이랄까? 삼겹살과 먹으면 너무 맛있어 ㅠㅠ
진짜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삼각지역 맛집- 삼겹살이 진짜 맛있는 구공탄

 

진짜 내 인생 맛집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진짜 너무 맛있었다

가게는 5시에 오픈한다 나는 5시에 맞춰서 갔는데 좀 기다렸다 사람들이 너무 많아 

그정도로 맛집인가보다 삼겹살도 삼겹살이지만 볶음밥이 내 인생 최고의 맛이였다

다음에 또 가고싶은 곳이야 ㅠㅠㅠ

 

( 내 돈 주고 내가 쓰는 후기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