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나는 연어를 사랑한다 그래서 오랜만에 연어초밥이 너무 먹고 싶어서 인터넷에 폭풍검색을 했다

그랫더니 내 눈길을 사로잡은 초밥집이 있길래 바로 다녀왔다

 

홍대 맛집 -초밥맛집은 키움초밥으로 가성비 대박

 

진짜 완전 맛있게 잘 먹었다 이정도면 대박이다

홍대 연남동 가는길에 위치한 키움초밥집
오후 7시쯤 사람들이 정말 많았다 조금만 늦었어도 기다릴뻔했다
키움초밥 메뉴 1
키움초밥 메뉴 2
키움초밥 메뉴 3 (나는 커플세트 A를 주문했다)
가게 내부는 정말 깔끔깔끔했다
뜨끈한 우동이 먼저 나왔다
콘샐러드와 게살튀김 2개가 나왔다 튀김은 게살이라서 그런지 맛있어 
홍게 그라탕이다 이거 진짜 개 꿀맛이다 안에 치즈도 들어있어서 너무 맛있어 
회무침 역시 회무침은 초장맛으로 먹는거지!
삶은 새우
메인메뉴인 초밥이 나왔다 비쥬얼 보소 ㅠㅠ 진짜 너무 맛나보인다
잘먹겠습니다
초밥은 진짜 맛있었다 입에서 살살녹는다
마지막은 알밥으로 마무리했다 진짜 배 터지게 먹고왔다

홍대 맛집 -초밥맛집은 키움초밥으로 가성비 대박

 

3만원주고 진짜 2명이서 배 터지게 먹고 온거같다 이런집을 왜 지금알았지?

거의 대부분의 사람들이 커플세트A를 많이 주문한다 이게 진짜 가성비대박

가게도 깔끔하고 맛도 좋고 다음에 또 가고 싶은곳이다 

 

(내 돈 주고 내가 쓰는 후기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