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망원동은 돌아다니기 좋다 맛집도 많고 이쁜 카페도 많고 

망원동을 돌아다니다가 발견한 빵집 고소한 냄새가 가게로 나를 이끌었다

 

합정/망원동 카페 -  namu 특이한 빵집 생방송 투데이 출현 맛집

 

동네빵집인데도 불구하고 사람 진짜 많다

합정과 망원 사이에 위치한 namu 빵집
간판이 별거 아닌데 왜케 귀엽지?
케익과 롤케익 조각케익 먹음직 스러워 보인다
쿠키가 너무 귀엽자너 ㅠㅠ
마카롱도 팔고 있었다
빵들이 진짜 순식간에 팔리고 있었다 인기가 많나봐
방송에 출현한 빵도 있네
메뉴 1
나는 자몽에이드와 아이스티 그리고 빵을 주문해서 먹었다

합정/망원동 카페 -  namu 특이한 빵집 생방송 투데이 출현 맛집

 

홀안에서 먹을 수도 있었다 가게는 작지만 진짜 사람들이 정말 많았다

특히 인기있는 빵이 있는거 같은데 그거는 딱 우리 앞에서 다 사가서 먹진 못했다

사람들이 자주 오는곳이면 맛있는 빵집이라는거겠지? 

나중엔 방송에 나온 빵도 사먹어야지!!

 

( 내 돈 주고 내가 쓰는 후기입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