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요즘 날이 너무 좋아졌다 날이 좋아진만큼 사람들이 하나둘씩 밖으로 나오고 있다

마스크를 안한사람이 너무 많이 보여서 조금 불편할 정도이지만 나는 꼬박 꼬박 하고 다닌다 

오랜만에 종각에 다녀왔다 종각에는 뭐가 있을까 이리저리 검색하던도중 

즉석 떡볶이가 너무 먹고 싶어서 다녀왔다 

 

서울 종각 무교 즉석 떡볶이 맛집 - 크레이지후라이 

 

진짜 맛있다 국물이 진짜 굿굿굿!

서울 종각과 시청사이에 위치한 크레이지 후라이 맛집
이른 시간이라서 그런지 사람은 적었다 조용한게 좋아
크레이지 후라이 메뉴 1
크레이지 후라이 메뉴 2
대패 삼겹살 즉석 떡볶이를 주문했다 왠지모르게 끌렸음
대패 삼겹살 은근히 많았다
떡이 진짜 길었다 이걸 무슨 떡이라고 했지? 하여튼 이색적이였다
기본사리에 라면도 들어가있다 ㅠ.ㅠ 너무 좋아 ㅠ
추가로 튀김 순대를 주문!
튀김순대는 그냥 쏘쏘~ 
떡볶이를 다 먹고 마지막은 역시 볶음밥을 먹었다 양이 너무 많아!
진짜 배 터지게 먹고 온거같군 ㅠㅠ 바지가 안잠겨 
완전 맛있게 잘 먹고 왔습니다

서울 종각 무교 즉석 떡볶이 맛집 - 크레이지후라이 

 

진짜 내 인생 즉석떡볶이 맛집이라고 해도 될듯 너무 맛있었다

국물이 제육볶음같기도 하고 떡도 길어서 먹는 재미가 있고 사리도 많아서 진짜 배불리 먹을 수 있을꺼같다

3명이 먹어도 좋을듯하다 가게도 깔끔하고 분위기도 좋아서 좋아좋아 다음에 또 가야지!

 

( 내 돈 주고 내가 쓰는 후기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