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지난주 망원동 시장을 다녀왔다 망원동 시장은 먹거리가 정말 많았다 

그냥 이것저것 보고싶은 마음에 망원동으로 향했다 밥을 먹고 어떤 카페를 갈지 인터넷으로 폭풍검색 !!!

내 눈길을 사로 잡은 카페가 있었다

 

망원동 수제 딸기 케익이 맛있는 - 여유카페 

 

케익 종류가 거의 다 딸기네?!

망원동에 위치한 카페 여유
수제케익들이 즐비했다
빵종류와 쿠키는 모두 수제로 제작하고 있었다
카페 여유 메뉴 1
쿠키와 아메리카노,아이스티를 주문했다
그리고 케익까지 카페 이름대로 여유로운 하루였다

망원동 수제 딸기 케익이 맛있는 - 여유카페 

 

사람들이 제법 많이 온다 무엇보다 케익을 주문제작하는 사람들이 많아보였다

사장님께서 끈임없이 케익을 만드는걸 보고 여기는 케익이 주 아이템이구나 생각들었다

다음 어머니 생신때는 여기에서 주문해서 선물해드려야겠다 케익이 맛있어보여~

 

( 내 돈 주고 내가 쓰는 후기입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