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오랜만에 냉동삼겹살이 먹고 싶었다 저번주 입원을 하고 퇴원을 한 상태라 몸의 기력이 많이 사라진 상태

먹고 싶은것중에 나는 냉동삽겹살을 선택했다

이러저리 검색하던도중 눈에 띈 냉삼집이 보였다

 

영등포 신풍 맛집- 냉동삼겹살이 맛있는 냅다청양집

 

진짜 여긴 내 인생 맛집중에 하나가 되었다

신풍역에 위치한 냅다 청양집
사람들이 정말 많아서 20분정도 대기를 했다
불판은 솥뚜껑을 연상하게 만들었다
냅다청양집 메뉴 1
냅다청양집 메뉴 2
기본 반찬들
냉동삼겹살 2인분을 주문했다
지글지글 진짜 맛나 보인다
냄새가 너무 좋아
잘익은 냉삼을 쌈에 싸서 먹으면 진짜 꿀맛이다
서비스로 주신 소세지전
추가주문한 근시기비쫄
이거 진짜 존맛탱이다
냉삼이랑 같이 먹으면 진짜 절로 웃음이 나온다
냉삼을 다먹고 주문한 돼지껍데기
진짜 쫄깃쫄깃 너무 맛있어
 진짜 잘 먹고 왔습니다

영등포 신풍 맛집- 냉동삼겹살이 맛있는 냅다청양집

 

 냉동삼겹살이 이렇게 맛있다니...진짜 너무 맛있어서 내인생 맛집이 되었다

아니 냉삼이 왜케 맛있지 그리고 마요네즈를 소스로 주는데 이걸 삼겹살이랑 먹으면

진짜 맛있었다 마요네즈+삼겹살 조합 진짜 잘 어울린다

다음에 또 가고 싶은 맛집이다 가까우니깐 일주일에 한번 가야지 ㅋㅋㅋ

 

( 내 돈 주고 내가 쓰는 후기입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