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이색적인 음식이 먹고 싶어졌다 그중에서도 나는 꾸덕한걸 좋아하기때문에

파스타 종류가 먹고 싶어졌다 인터넷 검색 도중 발견한 이색 맛집

 

문래동 맛집 -이색 삼겹살파스타가 있는 치베디아모 

 

분위기도 좋고 맛도 좋고~

문래동에 위치한 맛집 치베디아모
레트로감성이 묻어나는곳이다
저런 텔레비전 진짜 오랜만에 본다
치베디아모 메뉴 1
치베디아모 메뉴 2
치베디아모 메뉴 3
치베디아모 메뉴 4
음식을 주문하고 나온 마늘빵
닭고기 크림 스튜
닭고기가 진짜 부드러웠다 너무 맛있었음
오늘의 메인 메뉴 삼겹파스타
크림소스가 마치 쌈장으로 맛을 낸거같았다 
삼겹살과 파스타의 조합이라 은근 잘 어울린다
해쉬 브라운 감자
피자향이 가득했다 내가 감자를 별로 안좋아해서 그래도 맛있었다
진짜 맛있게 잘먹고 왔습니다

문래동 맛집 -이색 삼겹살파스타가 있는 치베디아모

 

분위기도 좋고 맛도 좋고 삼겹파스타라는 메뉴에 이끌려서 가게 되었지만 

은근 조합이 괜찮았다 주말 늦게 가면 심하게 기다려야하니 일찍일찍 가던지 

아님 평일에 가는걸 추천한다 잘 먹고 왔습니다

 

( 내 돈 주고 내가 쓰는 후기입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