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오늘은 곱창을 먹고싶었다 어디로 갈까 인터넷으로 검색하던중

너무 이쁜 가게있어서 다녀와봤다 

 

구로디지털단지역 - 말뚝곱창 

 

진짜 너무 이쁘다 여긴 꼭 가야해

구로디지털단지역에 위치한 말뚝곱창 구디에는 말뚝곱창 지점이 정말 많다
이곳은 생긴지가 2년이 되었다고한다 꽤 오래됬네
여기는 다른 말뚝곱창가게와는 다르게 고급지고 조용해서 좋았다
말뚝곱창메뉴1
말뚝곱창 기본반찬
모듬곱창을 주문했다
불판이 다른곳과 다르게 넓적했다 그래서 양이 더 많아보였다
내가 제일 좋아하는 부위다 너무 고소해
기본으로 주는 손두부 찌개 매콤해서 술 한잔 땡기는맛이다
곱창을 다 먹고 마무리는 역시 볶음밥이지 여기는 계란지단을 준다 맛있어

구로디지털단지역 - 말뚝곱창 

 

다른곳과 다르게 여기는 정말 고급졌다 가족단위로 가기에도 안성맞춤이고 

커플끼리 가기에도 좋았다 다른곳과 다르게 조용해서 좋았고 맛도 좋고 또 가고 싶은곳이다

 

( 내 돈 주고 내가 쓰는 후기입니다 )

반응형
댓글